반응형

마인크래프트  / 마크 0.10.5 엔더드래곤을 죽여라 명작 탈출맵을 소개및 세이브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게 링크를 밑에올려놨답니다. 

무시무시한 앤더 드래곤을 죽이는 목적을 가지고 열심히 함정들을 피해 엔디마을 주민들을 말탄 신성한 무과 신선한 곡괭이를 받아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는 거대 드래건을 죽이는 정말 재밌는 탈출맵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간략하게 미리 어떤 스토리냐 하면~ 열심히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마을까지 잠입한 다음 지속적으로 주어지고 있는 팻말들을 통해서 힌트를 찾아 나서며 약점을 알아 내 주셔야 해요. 

엄청 큼직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드래건을 죽이기 위해서는 용암을 이용하여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된답니다. 

대략 20분 정도 진행하면 충분히 소화해 낼 수 있을 만큼 대체적으로 쉬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는데 얼마든지 도전하여 주어진 임무를 완성해 주면서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역시 혼자 솔풀을 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친구들과 모여 이렇게 시작 하는 것이 보다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답니다. 

정말 다양한 탈출맵이 등장하고 있어서 마크의 진정한 재미를 마음껏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만큼 오랜 시간 동안 지속할수가 있지요 그럼 밑에서 본격적으로 리뷰를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시잉~


엘피님께서 제작한 마크 0.10.5  탈출맵 드래곤을 죽여라 공략영상인데 밑에 리뷰에 앞서서 한번 보시면 이해하시면서 즐길수가 있으시답니다. 뜨거운 용암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점프를 뛰어나게 해주셔야 쉽게 해처 나갈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점프하는데 능숙하지 못한다면 절대로 해당 구역에서 빠져 나갈수 없고 무한 반복을통해 계속해서 도전정신을 가지고 플레이를 이어 나가 주셔야 만 한답니다. 

 


첫번째 함정이 등장하고 있는데 땅바닥에 매우 뜨거운 용암이 들끓고 있으나 전혀 지나갈수가 없답니다.


 앞에 놓여 있는 팻말대로 부수세여 라는 문구 대로 주먹으로 문을 부셔 버리면 용암에 떨어 지지 않도록 블럭들이 군데 군데 생성이 되고 있으니 절묘 하게 점프를 이용해 건너가 면 됩니다.


체력이 주어지고 있으나 절대로 용암으로 한번 떨어져 버리면 HP하고는 전혀 상관 없이 바로 죽어 버리면서 다시 미션 처음 지점으로 되돌아가 다시 시작 해야 하는 귀찮은 점이 있으니 항상 장해 물과 함정을 통과할때에는 높은 집중력을 대단히 보여주세요!!


충분한 시간을 두고 시작하는 것이 가장 바랍직하다 생각이 들고 있는데 작품성이 매우 괜찮은 만큼 지루함을 느낄수가 없을 정도로 박진감 넘치는 스릴과 한나둘씩 단서들을 찾아 나서 면서 다양한 함정들을 피해 나가는 놀라운 재미를 풍부하게 누릴수가 있답니다.



용암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야 하고 있으니 주위를 둘러 보시면서 어찌 열어야 하는지 곰곰히 생각해 주셔야 합니다. 

무턱대고 그냥 안으로 들어 가게 되면 바로 죽어 버리면서 다시 시작해야 하고 있으니 항상 뜨거운 화염은 제일 조심해 주셔야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이번 맵에서는 전혀 복잡하지 않게 설정이 되어 있어서 길찾기는 아주 무난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무조건 거대한 용만 잡아 내면 간단히 클리어 할수가 있으세요.


자 그럼 두가지의 아이템을 무조건 찾아 주셔야지 여러분들이 원하는 드래곤을 쉽게 물리쳐 낼수가 있답니다. 

이번 미션에서는 무조건 몹을 잡고 끝을 내야 하는 만큼 재미난 엔딩을 바라 보고 싶다면 여지 없이 2가지 아이템을 최우선적으로 찾아 내 주셔야만 합니다. 


또다시 간단해 보이면서 힘겨운 함정이 준비되어 있는데 어찌 보면 상당히 쉬워 보이는데 직접 해보면 다들 알겟지만 대체적으로 짜증이 밀려 나올 정도로 반복적으로 실패를 하는 경우가 많을수 있다 생각이 들고 있으니 항상 높은 집중력을 키워 주셔야 만 한답니다.

여기서 힘들게 획득한 곡갱이를 사용하여 팻말에 적혀 있는 대로 실행에 옴기게 되면 뜨거운 액체가 흘려 내려 주위를 순식간에 태워 버릴수가 있답니다.

 제 아무리 강한 힘을 지니 무서운 괴물이라 할지라도 어쩔수 없이 죽음을 맞이 하게 되니 신중하게 플레이를 하셔야 하세요.


이제 슬슬 타오르기 시작하고 있는데 맨 뒤에서부터 매우 뜨거운 불기운이 서서히 밀려 오고 있답니다. 

이거 가만히 있다가믄 캐릭터에게도 상당한 타격을 가해 올수가 있으니 어서 해당 맵에서 완벽하게 벗어 날수 있도록 신속한 움직임을 보이면서 마을로 돌아 갈수 있도록 하세요.



각 침대 마다 세이브 공간이 주어지고 있으니 보이는 대로 저장을 하면서 진행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그래야 처음 지점 부터 귀찮게 다시 시작 하는 경우는 없으니 케릭터가 죽는 다 할지라도 플레이에 부담을 느끼지 않고 스토리맵을 즐겁게 할수가 있지요~


드디어 기다리던 마을로 들어 가기 시작하고 있답니다. 험난한 장소에서 위험험 함정과 장해 물들을 해처 나가면서 아이템을 찾아 거대 몬스터를 간단하게 머리를 써가며 제거 해부시면 되신답니다.

마크 0.10.5  탈출맵 드래곤을 죽여라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smartphone97

제작자 호른님께서 출처 표기할경우 공유가 가능하다고 했지만 추후에 혹시모를 저작권 문제로 직접 공유는 하지않으며 위에 링크를 통해서 블로그로 가셔서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되신답니다.

일분RPG [1분알피지] 공략 및 직업추천 리뷰 - 1분알피지 김수미 할매도하는 쉬운게임 즐기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