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어서 추천드리는 마인크래프트 0.12.1 탈출맵 스토리 1인용 -마크 좀비의부활편은 주인공인 스티븐이 오랜만에 사랑하는 아버지를 만났지만 멀리 도망을 치라는 말을 듣고 말씀대로 일단 최대한 멀리 도망 가리고 마음먹고 미션이 진지하게 시작되고 있답니다. 

초반부터 엄청 어려운 함정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 간단히 점프만 열심히 수행하면 되지만 생각돼도 잘 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세요. 

마인크래프트 0.12.1 탈출맵 스토리1인용 - 좀비의부활편을 진행을 할때에는 집중력 높은 플레이를 보이셔야 하며, 플레이할때는 주변에 다양한 좀비들많이 있는데 한 마리씩 공격하여 제거해야 새로운포인트로 이동해 나가게 됩니다. 

이번마인크래프트 0.12.1 탈출맵 스토리1인용은 15분정도면 아주 쉽게 클리어 할수 있을 정도로 너무 단순하게 끝이 나게 된답니다.

 어찌 보면 조금은 허무한 앤딩을 보여주고 있는데 아마도 다른 맵들중에서 가장 빠르게 주어진 미션을 할수도 있고 짧지만 그래도 상당한 재미로 즐길수가 있으세요. 그럼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고 밑에서 맵을 다운받아서 즐겁게 해보세요.

이맵은 마크맵제작을 잘하시고 유명하신 보리건빵님게서 제작한 맵이며 그럼 본격적으로 우선 아버지의 메세지에 따라서 달려가보세요, 여러 개의 함정들을 조심스럽게 헤처 나가야 하세요 


이렇게 아버지는 아들에게 아주 위험한 일이 닥칠까 조심스럽게 나무팻달에 스티븐이 쉽게 찾아 볼수 있도록 진행중에 여러 곳에 표지판글귀들을 세겨 놓았답니다. 아무래도 조금은 의심스러운데 어떤 위험이 닥쳐 온다는 것을 느낄수가 있으니 열심히 플레이 하세요.


바로 이곳이 첫번째 미션인데 여러분들께서 천천히 블록을 뛰어 넘을수 있도록 해주셔야 한답니다. 

월드 주변에는 몬스터괴물들을 피하거나 잡아 내 주셔야합니다. 역시 아버지의 예원대로 무서운 일들이 일어 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답니다.


이제끝까지 이동해야하는데 뜨겁게 들끌고 있는 용암을 하나씩 점프해 나가서 진행하세요.

정말이지 자꾸 실패를 할정도로 짜증이 나는 공간이라 할수 있는데 조금이라도 작은 실수도 절대로 용납이 되고 있지 않아요. 이부분이 약간 어려운데 순발력으로 통과를 해야합니다.


또다시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진실된 어려운 난이도를 통해서 가장 어려운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 아무 래도 여러번 실패를 거듭나야만 완성해 낼수가있으니 절대로 여러번 떨어진다 할지라도  포기는하지 않도록 해주시고 계속 이어 가실수 있도록 하세요.


길다란 나무 사다리가 벽에 붙어 있는데 좌우로 빠르게 이동해 나가면서 열심히 올려가 주시면서 끝쪽까지 이동해 나가게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스테이지를완성가능하니 계속해서 무한 도전을 할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꼭대기 까지 올라왔는데 역시 높은 곳에서 지상을 내려 다 보는 재미야 말로 이루 말할수 없을 만큼 상쾌한 기분이 들고 있어요. 너무 높아 서인지 해당 월드가 한눈에 훤하게 비추고 있네요.

아무래도 미션을 계속해서 진행해 나가면서 아무 래도 믿음직한 아버지께서 무서운 괴물들과 치열한 싸움을 펼쳐 나갈것 이라는 것을 느낄수가 있을 것 같아요. 앤딩에서는 주인공 스티븐이 다시 집으로 돌아가 함류하여 좀비들을 퇴치하는 마음을 가지고 끝이 나게 됩니다.


이렇게 아무리위험한 일이 있더라도 감수함녀서 앞으로 빠르게 달려 나가 진실을 밝힐수 있도록 해주셔야 한답니다. 그래야 현재 자신에게 처한 상황이 어떤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제대로 알아 낼수가 잇으니 무제의 해결책을 찾아 낼수가 있답니다.

바로 이곳이 앤딩 장면이라 할수가 있는데 끝까지 함정들을 헤처 나오면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데 자 어서 지금부터 더욱 열심히 미션을 완료해 나가면서 팻말에 써져 있는 것 처럼 집으로 검백홈하여 자신의 새로운 뜻을 이룰수 있도록 하세요.

마인크래프트 0.12.1 탈출맵 스토리 1인용 - 좀비의부활 다운주소

http://blog.naver.com/lhg3912111/220226438970

역시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짦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작품이지만 즐거운재미를 느낄수가 있어요. 난이도가 그닥 어렵지가 않고 쉬운편에 속해서 정해져 있는 장애물들을 잘통과하고 여기 엔딩까지 도착할수가 있을꺼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