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2.1 대규모스토리탈출맵 더 드로퍼[The Dropper]은 마크를 할때 상당한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맵으로써 이번 작품은 외국 분께서 만들어 놓은 것 같은데 더 드로퍼라는 이름을 가지고 순발력 있는 컨트롤과 지능적인 플레이를 통해서 재미있는모험을 이루어나가게 됩니다.

멀티 또는 싱글 모두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다른 스토리 탈출맵하고는 함정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항상 원리를 터득해 나가 주시는 것이 실패를 줄이고 성공적으로 통과해 나갈 수가 있어요. 

특히 마인크래프트 0.12.1 대규모스토리탈출맵 더 드로퍼에서는 공중으로 올라가는 장치들을 주어지고 있으면 끝도 없이 올라가면서 높은 층까지 떨 정도로 이동하게 됩니다. 

대략 한두 시간 동안은 노력해야 완료해낼 수가 있는데 리뷰도 보시고 세이브파일 링크공유도 가셔서 다운받아서 여러분들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3명의 해설자들이 직접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생각처럼 쉽지 않을 것 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답니다. 

모든 함정들에서는 일정한 안전 공간 지역으로 이동하여 나가야만 순조롭게 지나갈수가 있으니 항상 집중하면서 이동해 나갈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서바이벌 모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면 초반에 정해진 매뉴얼 대로 모든 게임을 설정해 주시고 시작을 해야  큰어려움없이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넓고 복잡하게 놓여져 있는 공간들을 하나씩 해처 나가는 방식으로 힌트들을 찾아주셔야 해요.


탈것을 타고 엄청난 높이 까지 올라 가고 있는데 수십층에 도달해도 끝이 없이 올라가 멈추게 됩니다. 지금까지 마크를 해오면서 이렇게 까지 높은 건물까지 이동해온것은 아마도 처음 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많은 시간일 소비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어요.

각 지역을 돌아 다니면서 직접 유저들께서는 힌트를 찾아 내 주시면서 하나씩 마스터 해야 하는데 여러번 실패를 경험하면서 미션을 해결해 나가면하 한가지씩 경험을 통해 보다 빠르게 안전한 구역까지 성공적으로 탈출 할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항상 머리로 생각을 하면서 진지하게 움직여야 하는데 조금만 방심하거나 실수를 하더라도 바로 캐릭터가 죽어 버릴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작은것 하나까지 신경을 반듯하게 세워나가며모든 함정들을 굳세게 해처 나갈수 있도록 해주어야만 합니다.

엄청 커다란 wolrd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지도를 눌러 보는 것도 참 재미난것 같은데 저같은 경우는 일년을 투자해도 절대로 지금처럼 비슷하게 만들어 놓는 것도 불가능 할것 같아요. 정말이지 실력이 엄청나게 좋은 분이 잘 제작해 놓은것 같아요.


움직이면서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는 표지판을 참고 해야 합니다. 절대 그냥 무시하고 지나치지 마시고 해당 글귀들을 읽어 나마면서 어떤 방식으로 해당 지역을 통과할수 있는 지를 곰곰히 머리속으로 생각하면서 제대로 실행해야 합니다.


고속 쾌감을 느낄수 있는 엘리 베이터 아마도 이번 맵에서만 누려올수 있는 것으로 매우 박진감 넘처 흐르는 즐거움을 맛볼수 있는 기회의 game이라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이와 같은 유즈맵을 진행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착시현상을 보여주고 있는데 계속화면을 바라보고 있으면 조금은 어지러워 눈의 피로도가 아주 많이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해당 공간을 무난하게 마스터 해나가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 갈수가 있으니 언제나 집중력 있는 형태로 임무를 소화해 내야 합니다.


모든 것은 유저들께서 상상력에 맞기고 있는데 각 이동 지역마다 팻말에 세겨지 글 외에는 더욱 자세한 힌트는 가르쳐 주지 않고 있으니 사용자게써 직접 컨트롤 하면서 주위를 정찰하며 한단계식 해당 직역에서 피해갈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항상 떨어 올라 갈때에는 떨어 지지 않도록 해주시고 이번 작품에서는 특히 밑으로 떨어 질때 일정 부위로 이동해야만 죽지 않고 살아 남을수가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항상 안전범위로 지정되어 있는 곳으로 들어가 살아 남을수 있도록 해주세요.


참 누구 만들었는지 엄청난 월드로 이루어지고 있으니 아주 긴 시간을 투자해서 만들어 놓은것 같은데 일반인이 이정도 크기로 만들어 놓으려면 일년 이상을 걸릴것 이라는 것을 느낄수 있을 만큼 진행하셔야 해요.

 

여러 가지 아이템 특히 속도를 높여 주는 포션 물약을 지속적으로 먹어 가면서 이동속도를 최대한 높여 나갈수 있도록 해야 보다 빠른 움직임을 통하여 여러 가지 맵들을 마음것 멋지게 펼쳐 나가면서 목표로 설정한 곳 까지 안전하게 탈출할수가 있답니다. 

그럼 여러분들께서도 마인크래프트 0.12.1 대규모스토리탈출맵 더 드로퍼 The Dropper 설치 세이브파일을 받으셔서 즐겁게 즐겨보세요.


스마트폰용 포켓에디션 : http://blog.naver.com/wnstjd244/220279056204

피씨용 : http://www.planetminecraft.com/project/the-dropper-2-newton-vs-darwin/


원본 출처 : http://www.minecraftforum.net/

위에 공유파일의 블로거와 저하고는 전혀 관련이 없으며 자료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링크타고 가서 주인분께 문의하시기 바라며 오늘 일요일 즐겁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