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크를 순정으로 해도 재밌지만 블럭런처를 이용해서 플레이 하면 재미를 두배로 만끽할수가 있는데 그중에 즐겁고 재밌는 마인크래프트 0.12.1 줌 스크립트랍니다. 마크에 망원경을 하나 달아놓은듯한 기능을 추가해보세요.오늘도 어김없이 재밌고 즐거운 대박 줌스크립트에 대해 설명을 해드릴게요. 

간단하게 사용방법을 요약하자면 좀스크립트를 적용을 해주시고 맵으로 들어 가게 되면 오른쪽 하단에 Z 버튼을 클리 해 주시면 아주 멀리 있어서 잘 보이지 않던 것이 꼭 돋보기를 사용한 것과 같이 가까이 매우 선명하게 볼수가 있으세요.


화면에서 보면 리뷰영상도 함께 첨부해놨어요.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직접 영상을 보면 쉽게 이해가 될듯 싶어요.


어때요? 마크 스킨인데 저 친구가 오늘마인크래프트 0.12.1 줌 스크립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할 아이랍니다. ㅋㅋ 

그럼 저 멀리 있는 사물들이 자세히 관찰해 보고 싶다면 Z눌러 주시면 바로 적용이되면서 가까이 볼수가 있어요. 

당연히 다시 원상 복귀 하고 싶다면 Z를 또다시 눌러만 주시면 원래대로 복귀 한답니다.


먼저 자신이 바라볼 사물들을 찾아 주시고 조준하여 우측 에 놓여 있는 버튼만 살며시 눌러 주시면 만원경으로 관찰을 하는듯한 형태로 엄청나게 가까이 각 물체들을 살펴 보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원하는 것을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원형으로 되어 있는 공간이 바로 현재 적용시킬수가 있는 줌모드라 할수가 있으니 자 어서 움직이고 있는 양한마리를 관찰할수 있도록 하세요.


자 어떤 까요, 엄청 멀리에 있어서 얼굴 조차 볼수가 없었지만 ZOOM모드를 통해서 지금과 같이 바로 정면에서 바라 보고 있는것과 같은 느낌을 나타내 보이고 있어 참 괜찬은 기능이 추가 되었다는 것을 느낄수 있을 것 입니다. 확대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z를 눌러서 배수를 지정해서 볼수가 있네요.

어때요 정말 정말 쉽죠~? 플레이 하면서 잘 안보이는것들을 확대한후에 자세히 볼수있는 유용하고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0.12.1 줌 스크립트랍니

다. 간략하게 이렇게 사용한다고만 리뷰했지만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하면 될거 같아요.


마인크래프트 0.12.1 줌 스크립트 받는곳 링크

 http://blog.naver.com/pleme1201/220477910075

만든곳 출처:mcpedl


해당 파일은 저작권관련 문제가 있을수 있어서 제 블로그에서는 직접공유는 하지못하니 위에 링크에서 내려받으신후에 블럭런쳐를 적용해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제시에는 언제든지 링크는 제거할수가 있습니다.


혹시 블런 설치가 안되신분들께서는 http://bit.ly/1oEM7qH 이쪽에서 다운하시면됩니다.

[참고하세요: 위에 BlockLauncher는 크랙 및 크래킹 파일이 아닙니다. 개발자가 배포하고있는 정상적인 파일이며 저작권에도 문제없는 파일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