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제작자 boy 님이 많은 유저들을 위해 색다른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 /마크 0.12.1 탈출맵 세이브파일 탈출맵:로봇의 반란이라는 작품인데 미래의 로봇들이 반란을 일으키면서 인간들과 은 무서운 전쟁이 시작되었답니다. 

여러분께서는 어마무시한 공포의 전쟁터에서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도록  목표 지점으로 다가가 주셔야 하는데 가장 복잡하고 어럽다는 점프 맵들이 상당이 등장하는데 즐겁게 즐길수있는 맵중하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러 번 실패를 경험하게 되는데 유저께서는 컨트롤만 잘만 해준다면 주변에 모든 함정들을 모험을 해나가면서 로봇들로부터 벗어나 실수 있게 됩니다.


인간들에게 있어 가장 편안함을 안겨다 주던 고마은 고보트들 항상 사람들의 말에 복종하면 시키는 것은 무엇이던지  내색하지않고 변명도하지 않고 명령에 따르는 것을 쉽게 바라 볼수가 있지만 시대가 변화하면서 로봇또한 변한것 같아요.


초반 부터 힘겨운 점프맵이 준비되어 있는데 군데 군데 떨어져 있는 블럭위로만 안전하게 컨트롤 하여 올라가 주셔야 합니다.

떨어지면 캐릭터가 사망하고 있으며 다시 첫 지점 부터 시작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답니다.

이동하다 떨어져 버린다면 여지 없이 매우 뜨거운 온도를 지니고 있는 용암에 떨어져 죽을수가 있으니 항상 이동하실때 방심하지 마시고 하나씩 펄쩍 뛰어 넘어가야합니다.


조금은 어렵게 설정이 되어 있지만 여러번 도전 정신을 지니고 시작해 간다면 좋은결과를 보일수 있는데 적당한 시간을 투자 하여 엔딩까지 바라볼수 잇도록 하세요.


이렇게 점프하는 공간을 빠져 나오면서 이번에는 좁은 골목길로 접어 들면서 준비되어 있는 또다른 스토러를 제작자 께선 원하는 대로 플레이를 보여주셔야 그다음 미션을 제공 받아 나가실수가 있습니다.


조금은 신비로우면서도 잔잔한 재미를 보여주고 잇는 탈출맵인데정해진 시간 동안 안에 이곳을 빠져나갈수가 있는 단서들을 찾아 내야합니다.


과연 대 로봇들은 무엇때문에 인간들과의 반란을 생각한 것일까 아무리 기계들이 뛰어난 지능과 능력치를 가주고 있으며 먼 미래에는 감성까지 갖울수 있어 이와 같은 무서운 생각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약간이 오류가 나는것 같은데 스폰 오류가 자주 일어 나면서 낭떨어지로 어의 없이 떨어 지는 것을 바라 보실수가 있어요. 

거미줄을 따라 서서히이동해 주고 있는데 미로와 같은 형태로 길이 주어지고 있으니 그대로 길게 놓여 있는 골목길을 따라만 가주시면 안전하게 그다음 장소로 이동할수가 있게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하실수 있답니다.


곰곰히 머리를 써가면서 주위에 힌트가 될만한 것들을 찾아 가방안에 넣어 주셔야 한답니다. 그래야 한단계식 쉬지 않고 막히는 부분이 전혀 없이 빠른시간안에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현재 무거운 곷갱이를 드고 이곳 저곳 블럭 들을 제거하시면서 빠져 나갈수 잇는 공간들을 찾아 내고 있답니다. 

유저들께 있어서는 될수있는한 단서가 제대로 주어지지않고 있으니 까요.


수십게의 나무로 만들어져 있는 팻말들을 유저들께서는 하나씩 읽어 보도록 하세요. 

상당히 놀라울 만큼 기록 메세지가 담겨져 있으니 이곳까지 오게 되면서 힘겨운 모험을 모두 끝마치게 된답니다.


원본 제작자 마크 0.12.1 탈출맵 세이브파일 [로봇의 반란] 받을수 있는곳 링크 

http://blog.naver.com/jjuno320/22026177988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