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완전판 나온지 얼마 안됐는데 마인크래프트 0.12.2 정식판 설치버전 [minecraft pocket edition]이 다시 구글플레이에 출시를 하였습니다. 

다들 저보다 업데이트 된거 미리 알고 계시리라 알고 있지만 여러가지 버그들이 상당수 존재해서 베타버전보다 조금 낫다라는 소리까지 들을정도로 버그들과 팅김현상들이 많았던 부분들을 수정했다고 하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마인크래프트 0.12.2 정식판이 사뭇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어떤것들의 버그들이 수정된었는지도 함께 알아보시고 마인크래프트 0.12.2 정식판설치버전과 함께 호환되는 블럭런처 apk파일 및 재밌고 스토리가 알찬 1인용탈출맵도 함께 가장 하단에 올려드리니 즐겁게 마크를 플레이 해보세요.


마크를 실행하면 위에 처럼 타이틀 화면이 나오는데 화면에서처럼 v0.12.2 alpha라고 나오는 화면을 볼수가 있어요. 

알파는 정식버전이라는 사실을 전부 아실텐데 거의 한달만에 업데이트가 된거 같네요.


첫번째 버그문제의 경우에는 화로에 물건을 구우면 깜빡깜박 하면서 빛다던 현상이 없어졌네요. 정말 신경쓰였는데 잘 고쳐진듯 싶어요.


 그리고 두번째 동물 돼지관련해서 학살되던 문제도 버그가 고쳐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거의 한시간 가까이 플레이 했는데 특별하게 변경된걸 확인할수가 없었네요. 



버전업됐다고 완전히 버그가 수정된건 아니고 몇가지 에러현상도 보이는데 신속버프먹었을때 물로달려갔다가 나오게될경우에 낙뎀받는것과 포션을 마셨을경우에 병이 없어 지는 현상이 나타나네요.


나머지부분은 자잘한 버그만 잡은듯 싶네요.여기까지가 리뷰였습니다. 크게 바뀐점은 없어서 조금은 섭섭했네요. 근데 보니까 오히려 리뷰를 끝마치고 플레이를 해보니 그전보다 오류가 더많아 진거 같은데 며칠안에 분명 마인크래프트 0.12.3 정식판이 업데이트 될듯 싶네요.


다양한 다운로드링크 소개 / 마크 포켓에디션과 재밌게 즐길수 있는 탈출맵 그리고 초간단한 블럭런쳐 리뷰등 소개

다양한 애드온과 그리고 스킨, 스크립트들을 적용하려면 필수적인 어플이 바로 블럭런쳐인데 이번에 블럭런쳐가 새롭게 베타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이번버전과 호환되는 추천 레드스톤 애드온 리뷰를 프누님께서 진행을 하셨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는 소름끼치는 좀비의 부활이라는 탈출맵이 있는데 주인공 스티브를 괴롭히려는 여러 악당괴물들을 물리치면서 탈출을 성공해야하는맵이랍니다.


하늘높이에 있는 신전을 찾아서 떠나는 1인용 탈출맵 인데 이것도 정말 재밌게 스토리와 함께 모험을 즐길수가 있으세요.




아까 위에 올린 동영상중에 프누님게서 진행한 레드스톤 애드온보시고 만약 재밌게 보신분들께서는 https://youtu.be/qOSoQTAtMvc 에 가신후에  영상하단에 보시면 댓글란에서 확인후에 프루님께서 올린 드롭박스 링크로 받아서 플레이 할수가 있습니다.


10월 12일자 베타버전 블럭런쳐 0.12.2 설치apk파일 링크 : http://t.co/0dZuS09xmh

좀비의부활 : http://goo.gl/5xWMtD

하늘의신전: http://goo.gl/TSIfMB


*필독!! 알립니다.


  [ 간혹가다가 신고 및 태클거시는분들이 계시던데 공유된 파일은 불법공유가 아니며 블런의 경우에는 개발자가 직접 트윗에 배포하는 앱임을 밝힙니다. 

또한 탈출맵역시 원작자 사이트에 가서 직접 내려받을수 있도록 처리했으므로 권리침해및 저작권에 전혀 문제없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