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이스토리 마크 1.5.2 탈출맵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미난 장난감들이 모여 살고 있는 나라에서 신 나는 모험을 펼치게 되는데 주변에는 크고 작은 물건들이 멋지게 완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주인공들이 해당 나라에서 인간들이 살고 있는 바깥세상으로 나갈 수 있도록 미션들을 수행해 주시면서 신속하게 탈출을 목표를 가지고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맵은 싱글모두 부터 4명의 멀티 플레이를 통해 마음껏 즐겨 줄수가 있으니 여러 명이서 함께 정해져 있는 스토리들을 짜임세 있게 해결할수가 있으세요.


플레이하고 있는 동영상인데 플레이시에는 주변에는 숨겨진 단서들을 하나씩 찾아 내주시고 위험한 함정들을 이해해 최종 목표 지점까지 도달하게 되면서 엔딩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이맵을 플레이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댓글에 있는 덧링 링크를 통해서 받아주셔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꼭 에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느낌이랄까~~ 지금까지 그 어떤 맵에 있어서던지 항상 신비롭고 서로 다른 방식으로 스토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매번 지루하지 않답니다.


골목안쪽으로 깊숙히 들어가 앞으로 계속 지나가게되면 낭떨어지 같은 곳이 나타나고 있으니 조심해야만 합니다. 여러곳 구석구석에는 함정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서 잠시라도 방심하였다가는 죽음을 맞이 하게 돼요.


높은 곳에서 이동하는 모습으로 밑으로 내려가야 하지만 너무 위험한데 잘못 점프 하였다간 극심한 충격을 캐릭터가 죽고마는데 조심조심해서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수고를 줄일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희귀하고 멋진 세상에 모든 장난감들이 이곳에 모여 있는것 같아요. 

가지각색으로 이루어진 멋진 물건들이 이와 같이 준비되어 열심히 돌아 다니면서 필요한 아이템들을 골고루 모두 찾아 주셔야 해요.


추억이 가장 많이 담겨진 작품이라는 마음이 들고 있는데 멀리서 보면 모든 것이 작아 보이지만 가까이 다가가면 굉장히 큼직한 모험으로 전시 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실제로 엄청나게 어마어마한 장난감들이 주변 여러 곳에 배치 되어 있는데 아이들이 딱놀기 좋은 장소 인것 같아요. 하나씩 스토리를 찾아 가면서 해결해 보세요.


모든 세계가 장난감세상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과연 어떤 형태로 진행될것인지 기대가 되고 있는 작품으로 전작에 비해서는 훨씬더 내용면에서 지루하지 않을만큼 스릴넘치는 재미를 누릴수 있습니다.

이런 세상을 꿈꾸어온 아이들이 있기 마련인데 사람들보다 거대만 크기로 되어 있는 세상에 살게되면 정말 기가 막힐정도로 신기 할것 같은데 모두 도구들이 거인들이나 가지고 놀수 있는 크기로 되어 있답니다.


또다시 지금과 같이 높은 곳으로 올왔는데 조심스럽게 밑으로 떨어지셔야 하는데 어떻게 유저께서 컨트롤 하느냐에 따라 손실되는 hp를 줄여 나갈수 있게 되니 참고 해서 즐겁게 즐겨보시고 마지막 엔딩부분은 일부러 올려드리지 않았는데 엔딩부분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체험해서 재밌게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