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1.8 이상호환되는 재밌는 도둑 퍼즐맵Thief Craft Puzzle Map 탈출맵은 외국유저가 제작한 맵인데, 한 시간 가량 진행할 수 있을 만큼 쏠쏠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처음 시작할때는 그 어떤 마크의 뛰어난 고수라 할지라도 특별한 힌트가 거의없어서 플레이할때 조금은 맨붕이 빠지거나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겪는다고 도중에 포기하지마시고 하나둘씩 찾아 스토리를 완성해야 합니다.


도둑 퍼즐맵 Thief Craft Puzzle Map 마인크래프트 1.8 탈출맵은 지하 감옥에 갇혀 있는 주인공들이 서로 지혜롭게 모험을 펼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왠지 첫판부터 이해하기 힘든 난이도로 진행이 되이 되는데 플레이할때는 집중하면서 주위에 있는 함정들을 잘피해 다니면서 빠른 시간 안으로 탈출을 성공해 주세요.

이름 모를 동굴에서 두명의 친구가 음침한 기운이 감돌고 있는 이지역에서 벗어 가기 위해 자리를 이동하기 시작하고 있는데, 땅 바닥은 울퉁 불퉁한 모양새로 되어 있으면서 바닥에는 괴물의 피인듯 녹색의 혈흔이 붇어 있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누구도 생각하지도 못한 특별한 공간들이 여러개로 준비되어 있는데 이 탈출맵은 신비로움을 크게 느낄수가 있는 맵이라 생각이 되고 있답니다. 영상에서 두 명의 해설자가 상당히 귀엽게 느껴질 만큼 재미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 맵을 플레이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글 가장하단부분 댓글란에 원작자 덧글링크 올려드렸으니 링크타고 가셔서 즐겨주시면 되십니다.


지하에서 나무 사다리를 밟고 올라와 사각형의 밀실로 들어오게 되는데 중앙에 있는 금고 문을 열어 아이템을 획득한다면 바닥의 비밀통로를 하나 찾아야 합니다. 

이곳 저곳 이동해 나가면서 열시문 망치로 두들겨 주시면 한곳이 힘없이 파괴 되면서 길이 열린답니다.


자 이제 카트를 타고 신나게 달려 주세요. 하지만 이동 공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알수있어요. 

이번 포스트는 숨겨져 있든 비밀의 문을 찾아야 하는데 바닥에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으니 간단히 이동하여 안으로 들어갈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작품들에 비해서 전혀 복잡하거나 어지러운 그래픽은 준비되어 있지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재미만큼은 준비되어 있는 영상 에서 보여주고 있듣이 직접 친구들과 함께 한다면 후회 되지 않은 즐거운 시간이 될꺼랍니다.


여기서도 매우 뜨거운 용암이 준비되어 있으니 절대로 생각없이 뛰어 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누구나 다들 알다시피 체력과는 전혀 상관없이 한번 빠져 버린다면 절대로 멀쩡한 상태로 다시는 돌아올수가 없게 설정이 되어 있답니다.


앞으로 계속가게 되면 침실이 준비되어 있는데 아마도 저장을 할수 있는 공간이라 설명할수가 있어요.

이지점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다른 공간들을 하나씩 찾아 주면서 현재 위치한 건물 외각으로 가장 빠르게 탈출해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잘은 모르겠지만 중력을 이용하는듯 싶어요. 주인공들이 바닥에 준비되어 있는 버튼들을 눌러 가면서 쉽게 점프 하여 높은위치 까지 순간적으로 날아 오르면서 앞으로 나아갈수가 있게 되어 있는 플레이를 할때 정말 신기하답니다.

이곳에서는 반듯한 벽면에 똑간튼 모양의 버튼이 놓여져 있는데 한번씩 눌러 보시면 블럭들이 여러 군데로 튀어 나오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현재 공간에서는 아주 간단하게 문을 열고 앞으로 이동해 나있는데, 앞으로 더욱 어려운 함정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뜨거운 용암을 건너 가기 위해서는 현제 손에 쥐고 있는 푸른색의 아이템을 저멀리 정면에 있는 문으로 집어 던지면 순간적으로 이동을 시켜 주고 있답니다. 

몸을 최대한 가볍가 하기 위해 불필요한 물건들을 용암에 그냥 모두다 집어 던져 버리도록 하세요.


절대 어의 없이 앞으로 이동하다간 바로 죽어 버린 답니다. 그 어떤 것도 필요 없이 현재 인벤토리에 있는 첫번째 아이템 만을 사용해서 이곳에 있는 함정을 피해 나갈수가 있어요. 

진행할때는 지혜로운 판단력으로 플레이를 보여주시면서 안전하게 해결해 보세요.

드디어 오랜 시간동안 힘겹게 플레이 하면서 지금까지 주인공들이 해쳐 나온건물들을 외부 구조를 마음껏 감상할수 있는 즐거운 엔딩 시간이랍니다. 

아무리 보고 또 보아도 누가 만들었는지 상당한 실력을 지니고 있는 초고수라 생각이 드는 군요.


주위에 나무로 제작되어 있는 펫말들이 두개 놓여 있는데 하나를 선택하시면 마지막의 엔딩을 볼수가 있으실거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