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재밌게 할수있는 마인크래프트 1.8 막장탈출맵 몬스터의신전를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으로 월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인디게임으로 참 여러 가지 형태로 무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매번 다양한 업데이트와 수도 없이 많은 사용자들이 희귀한 맵들을 제작하고 있어서 스타 유즈맵과 같이 재밌게 즐길수가 있어요.

특히 오래전부터 상당히 인기를 끌어온 탈출 맵 등이 최근 들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추세인데 참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시간 꾀나 걸렸을 것이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완성도가 매우 높다고 할수가 있는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서 빠르게 성공적으로 해당 맵에서 단서들을 획득해 나가거나 정해진 미션들을 완성해보세요.

해당 마인크래프트 1.5.2이상 1.8도 호환가능한 막장탈출맵 몬스터의 신전의 세이브파일을 받을수 있는 포스팅 하단쪽에 다운로드 링크도 함께 걸어드리니 즐겁게 즐겨보세요.

 



현재 두명의 해설자가 아주 신나게 설명하면서 진행하고 있는데  각 미션마다 정해진 대로 미션을 진행해 주셔야지 무난하게 다음 단계로 넘어 갈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대한 단시간안에 탈출하는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미션을 해결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주위에 놓여 있는 힌트들을 하나씩 이해 해 나가면서 하나씩 완성해 나가 주셔야 조금씩 탈출 구 앞으로 나아갈수가 있으니 주저 하지 마시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함께해 주세요.

  

2D의 그랙픽으로 매우 화려하거나 박진감이 넘처 흐르는 뛰어난 형태는 아니지만 긴세월 동안 많은 유저들이 지금까지 진행해올 만큼 전혀 지루 하지 않고 장수 할수 있는 GAME중 하나라고 생각 되고 있답니다. 거진 스타와 동급을 이룰정도의 장수 하고 있답니다.


신속한 움직여 나가면서 목적지로 향해 문제 들을 정확하게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가장 센스를 발휘해야만 하는 맵인 만큼 이해를 절대로 하지 못한다면 클리어 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 거나 도중에 짜증내면서 포길 할수가 있으니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이번 장소는 매우 길이 좁은 공간으로 미로와 같은 형태로 길이 만들어져 있답니다. 어디가 어딘지 잘알수 없는 만큼 푸른 색의 BOX를 이용하여 밟고 블록 위로 올라가 간편하게 출구를 찾아 낼수가 있으니 박스가 놓여 있는 곳을 우선적으로 빠르게 찾아 주셔야 해요.


봉화가 불타오르고 있는데 반대족 건물에서 레버를 조작하여 지금과 같이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각 미션마다 문제들을 해결해 주셔야지 현재 신전에서 무사히 탈출할수가있는데 생각 보다는 조금 어려운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오랜 시간을 투자 하셔야 해요.

이런식으로 나무 펫말에 적혀 있는데로 힌트가 주어지고 있으니 모든 유저들께서는 동료들과 함께 지능적인 형태로 미션을 해결해 나가 주셔야 해요. 이정도 쯤은 얼마 던지 쉽게 해처 나갈수 있을 정도의 수준인 만큼 다른 맵보다는 빠르게 완성해 나가수가 있습니다.


이번 맵을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친구들과 함께 진행해 주셔야 하는데 한명을 봉화가 있는 곳으로 올라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렇식으로 주위를 살펴 보면서 변화가 있는지 확인한다면 레버를 다시 재설정 할수 있도록 컨트롤을 알맞게 진행해야 한답니다.


지상과 지하를 지속적으로 오가면서 해당 신전을 벗어 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도무지 왔던 길을 반복하는 경우에는 맨붕이 올수가 있으니 새로운 길을 걸어 나갈때 항상 중요한 단서나 의심이 가는 곳에 있어서 열심히 도구들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매우 다양한 연령대가 편안하게 플레이 할수가 있는데 일반 PC뿐 아니라 스마트 폰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진행할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꼭 탈출 맵이 아니어서 셀수 없을 만큼 엄청 많이 주어지고 있으니 참 대단한것 같아요.


가장 기본적으로 적여 있는 글들을 모두 정확하게 읽고 지나가야 합니다. 

그냥 갖다가는 이해 하지 못하고 시간이 오래 흘러 가도 절대로 미션을 해처 나갈수가 없으니 항상 팻말이 주어지고 있으니 잠시 제자리에 멈춘다음 천천히 읽는 습관을 두셔야 합니다.


막혀 있다라는 말이 있는데 그냥 무시하고 앞으로 나아가 주시면 멋진 건축물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답니다. 

처음 부터 끝 마무리 하는 순간까지 플레이 시간이 20분 정도 소요하면 충분히 클리어 할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로 구성이 되거 있는 탈출 맵 입니다.


특벽한 앤딩 장면은 주어지지 않고 있다는 것이 조금 아쉬운 것 같아요. 끝 마무리가 조금 미급하거나 앤딩장면이 원만하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고 있지만 그래도 중독성이 매우 높을 정도로 솔솔한 재미를보여주고 있어요.



http://blog.naver.com/ten0475/220181889157


위에 리뷰한 몬스터의신전을 플레이하실분들은 위에 링크로 이동하신후에 첨부파일에서 받아주시면 되시고 원본출처가 잘못되어 저자권분쟁이 있다고해도 저는 링크만 걸었을뿐 자료문제등은 링크를 건 블로그주인분께 직접 문의하거나 요청을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