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질풍님께서 제작한 정말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마크 0.11.0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스토리탈출맵 나홀로1편인데 제목과 마찬가지로 홀로 갇혀 있는 공간에서 밖으로 신속하게 빠져나가야 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답니다.

진행하시다 보면 점프맵 이 조금 어렵게 되어 있는데 그 외에는 모두가손쉽게 진행이 가능한데 꾸준히 포기하지 마시고 도전 정신을 가지고 준비되어 가지고 있는 모든 함정들을 순수하게 찾아 내 주셔야 한답니다.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쉽게 해결해 가실 수가 없는데 색다른 이미지를 전달받으면서 생각 보다 재미난 방식의 맵이랍니다.

                                            


제작자가 하지 말라 하는 주의 사항을 반드시 지켜 주시면서 임무를 진행해 주셔야지 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시작을 하신다면 원활하지 못하거나 아니면 재미를 만감되어 미션이 진행이 될수 있으니 꼭 기억해 두세요.


시작 하자 마자 앞에 마인 카트가 놓여 있는데 이것을 간단히 타고 이동해주시면 바로 가장 힘겨운 컨트롤을 보여주고 잇는 JUMP 맵이 펼쳐 지고 있으니 순서에 알맞게 한단계씩 뛰어 올라가 주어야 한답니다.


주변에 두러 쌓여 있는 모든 블럭들을 힘차게 이동하면서 성공적인 탈출을 할수 있도록  파워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적은시간으로도 클리어 하실수 있게 됩니다.


벽면에 설치되어 있는 사각형의 박스들을 하나씩 뛰어 가면서 내려 가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단 한번으로 클리어 한다면 상당한실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는 말을 해주고 싶어요.


아무래도 30분 조차거 걸리지 않고 미션을 완성하고 있으니 짬을 내서 간단히 얼마던지 플레이 해도 될만큼 많은 시간을 빼앗기지 않고 탈출맵을 진행하실수가 있답니다.

 

주변에 나무 판에 적혀 있는 모든 글귀들을 하나도 빠짐 없이 모두 읽어 나가면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원하는 해답안을 하나둘씩 안전 하게 찾아 내면서 미션을 모두 확실히 마무리 지을수가 있으세요.


여러 방물들이 있으니 하나씩 모두 들어가 주시면서 힌트들을 찾아 내 주어야 하는데 필요한 물건들이 방안에 들어 있는 지를 확실시 찾아 주시면서 임무를 확실하게 마무리 할수 있게 하세요.


아픔을 극복하면 가질수 있는 그것 이렇게 무언가를 빙빙 놀려 가면서 힌트를 전해주는데 유저들께 있어서는 해당 퀴즈를 빠르게 풀어 나갈수 있도록 머리를 열심히 생각을 해주셔 할것 같습니다.


다시 길다란 카트레일이 펼쳐 지고 있는도 힘차게 작은 탈것을 이용하여 자신의 몸을 실어 매우 빠르게 목적지 까지 도달 하실수가 있도록 해주는 역활을 할수 있게 만들어 가 주세요.


뜨거움 마그마가 들끓고 있는 이곳에서 컨트롤 실수를 내어 안으로 빨려 가지 않도록 해주시면서 주변에 열기가 상당한 만큼 중앙에 놓여 있는 좁을 길을 따라 계속 이동하시는거 기억해주세요.

너무 싱겁게 끝이 난다고 생각 하는 유저들도 있기 마련인데 대충 잡아도 20분 조차 걸리지 않는데 참고 하시고 간편하게 즐기 시는 것을 좋아 하는 유저들에게 권장해 드리고 싶답니다.


        

이번 맵은 다른 탈출 MAP보다 빠르게 엔딩을 감상할수가 있어 적은 시간 플레이를 통해 쉽게 즐길만한 것을 찾는 사용자들께 소개 드리고 싶은 기분이 드는군요. 그럼즐겁게 마크를 즐겨보세요!!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11.0 가능한 탈출맵 질풍 나홀로1편 다운로드 링크

http://blog.naver.com/seungholee00/9018695803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