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크 재미있는 탈출맵 추천작 구름섬입니다.하늘 높은 곳에 동동 떠있는 섬 위에서 탈출을 목적을 가지고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이번 맵은 상당히 최근에 만들어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특별히 어렵지 않은 형태로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표지판에 새겨져 있는 글귀들만 따라 하면서 이해만 해준다면 얼마든지 클리어하는데 있어 재밌게 해결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마크 재미있는 탈출맵 구름섬은 상상 속의 세계로 되어 있는 섬에서 기묘한 플레이를 통해 더욱 작품성이 뛰어난 형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1.8버전 이상부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번 맵에서는 부술수 있는 블럭은 오로직 유리뿐이라는 것을 푯말을 통해서 알수 있고 그러지 괜하게 다른 블럭이나 회로는 드리지 않도록 참고 하시면서 공간들을 찾아 나설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 숨겨져 있는 통로를 알맞게 찾아 내셔야 쉽게 완료해 나갈수 있답니다. 


주위에 숨겨져 있는 레베들을 하나둘씩 찾아 내면서 굳게 잠겨 있는 철분들을 열고 밖으로 나갈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레버는 항상 상자 에 주어진 것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모든 규칙이 섬세하게 주어지는데 참고 하시면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주인공이 되어 10년동안 기억을 잃어 버린 것을 다시 되찾기 위험 지금과 같이 험난한 모험을 즐기게 되어 있습니다.

기필코 불쌍한 캐릭터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오랜 세월동안의 흔적을 찾아 낼수 있도록 함정과 문제 점들을 해결해주세요.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서 십년전 자신의 과거를 서서히 알아 가게 되는데 꼭 스토리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하나씩 단서들을 찾아 나서는 것이 색다른 형태로 즐거움이 찾아 오는 것을 느낄수가 있으세요.


 오랜 세월동안 봉인되어 있던 자신의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아주 위험한 대 모험을 펼쳐 나가게 되는데 하나씩 함정들을 통과하면서 목적지에 가까와 질수록 주인공의 잊혀진 과거가 하나씩 되살아 나는데 꼭 영화의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 같아 보이는군요.


항상 진행하는데 있어서 글귀들을 섬세하게 읽어 나가 주셔야 해요. 모두다 중요한 글들이라 말할수가 있으세요. 

여유로움을 가져 가면서 어떤 것을 여러분들께 원하고 있는 지를 곰곰히 머리속으로 생각하면서 한단계식 펼쳐 나갈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보이셔야 합니다.


주위에 있는 미니 섬들을 블럭들을 밟아 가는대 있어서는 상당히 컨트롤을 절묘하게 보여주셔야 하는데 생각보다 매우 뛰어난 형태로 정해져 있는 모든 미션들을 완료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각 주위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섬들이 여러 가지고 하늘을 떠다니고 있어요. 하지만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만큼 적확하게 컨트롤을 보여 주셔야 아쉽게 떨어져 죽은 일을 최소한으로 줄여 나가며 마스터 해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하늘 숲에서는 저다고 꽃들에게는 숫자를 가지고 았다하는데 필요한 암호 역활을 해오고 있으니 항상 숫자를 잘 새겨 보시면서 앞으로 나아가 힌트들을 하나씩 재미나게 찾아 가면서 복잡하게 놓여 있는데신속하게 클리어 해나갈수 있도록 해주세요.


푸른 꽃밭에 여러 개의 장미꽃들과 하얀색의 국화 꽃이 활짝 펼쳐졌는데 가까이 다가가면 왠지 향기가 자욱 하게 생겨날것 같은 기분을 받네요. 구름섬 탈출맵 은 남녀 노소 전혀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서도 충분히 목적지를 행해 친구들과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수 가 있게 된답니다.


또다시 높은 지역으로 이동하여 꽃들이 군대군대 놓여져 있네요. 기분좋게 하나씩 정확한 컨트롤을 이루어 나갈수 있도록 신중하게 맵을 이해해 주시는 것이 아무래도 가장 커다란 효율을 내 마음껏 펼쳐 나가면서 무엇이던지 제대로 할수가 있으세요.


1.8 이상 플레이가능 다운로드 블로그 링크  : http://blog.naver.com/songsic53/220250737986

플레이하면 정말 시간을 때우기 용으로는 사용하기에는 좋은 작품성을 지니고 있다고 설명할수가 있는데 한시간 정도는 눈깜짝 할사이에 지나갈수 있을 마큼 지루한을 한층더 날려 버릴수가 있으세요. 혼자 집에 있는 주말 외로워 하지 마시고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