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 0.11.0 호환버전 블럭런쳐 를 소개및 APK 파일 다운로드등을 안내를 해드려고 합니다. 

마크를 하실때 아무래도 순정버전으로만 즐기시기에는 조금은 재미없다 생각되시는 분들께서는블럭런쳐를 설치해서 플레이하시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수가 있지요.

 그럼 해당 최신버전 마인크래프트 블럭런쳐 0.11.0의 자세한 리뷰와 함께 간단한 사용법등을 안내해드리겠고 받을수있는 링크는 하단쪽에 링크통해서 받아서 적용해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위에 빨간색으로 표기된 곳에 보시면 가장 최근에 배포한버전인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 빌드12에서 정상작동하는모습을 스크린샷에서 볼수가 있습니다. 

가장 상단에 보시면 도구모양이 뜨게 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겁니다. 저 도구모양을 터치해주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수가 있게 되지요~

직접 설정화면에 들어가봤는데 런처설정부터해서 게임내에서 중요한 순간을 스크린샷으로 남길수도 있고 모드패치및 스크립트까지 모든것을 이 블럭런쳐어플을 통해서 적용을 할수가 있지요~


런처설정부분에 들어가본 모습인데 패치관리및 애드온 그리고 텍스쳐팩 그리고 약간 잉여기능이지만 조작을 할때 몇배나 길때 긴 진동을 오게 할수도 있고 그래픽이나 버튼숨기기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온오프할수가 있습니다.


바로 위에있는걸 무얼까요? 네~~ 어벤져스의 가장 멋진 활약을 하는 아이언맨이 마크에 등장을 하는데 바로 아이언맨 스크립터를 이용하면 이렇게 다양하고 특별한 재미를 느낄수가 있으세요. 

다운받으시거나 리뷰를 보실분들은 여기 http://goo.gl/FAABxE 에서 확인및 내려받을수가 있으세요.


직접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텍스쳐팩을 적용해서 찍어봤는데 요렇게 순정버전에서 느낄수 없던 멋진 그래픽을 만나볼수가 있지요.

그리고 다른 유저가 만들어놓은 텍스쳐팩등도 다운받아서 실행하면 정말 무한한 스킨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건 마을의 모습을 직접 플레이 하는 모습을 담아봤는데 집들의 모양도 다양하게 변하고 그리고 나무등이나 블럭들의 생김새들도 조금씩들리게 된걸 확인이 가능하네요. 

뭐 이건 텍스쳐팩 제작자분께서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서 그래픽은 전부 달라지겠지요~


요건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인벤항목을 찍어봤는데 마크에서 나오는 다양한 아이템들도 전부 모습이 바뀐걸 볼수가 있어요.

동물들도 그렇게 몬스터들도 요렇게 약간은 흉칙하지만 모습이 틀려진걸 볼수가 있는데 사용자들의 입맛에 맞게 잘 셋팅해서 정말 재미있고 신나게 블럭런쳐하나면 즐길수가 있으세요.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플레이하자!! 핸드폰 나루토게임 Naruto Shadow Blade X APK 다운로드 링크 및 리뷰, 공략 / 스마트폰 격투게임추천작


하단쪽에 올려드린 블럭런쳐버전의 경우에는 완전한 제작사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파일이며 프로및 정식판은 저작권관련해서 절대 공유나 유포하지 않습니다.

무료버전이라고 해서 특별한 기능제약이 있는것도 아니며 배포도 프리웨어앱이기 때문에 문제없습니다. 개발자분께서 직접 공유한링크에서 받아서 올려드리는거니 태클은 하지말아주세요~. 

드박계정의 경우에는 트래픽때문에 에러시에는 복구하기는 힘드니 나중에 오류가 풀리면 그때 다시 시도해서 받아주시거나 아니면 다이렉트링크로 받아서 즐겨주시면 되십니다.

그럼 즐거운 당신만의 세계를 지금 바로 건설해주세요!!




마인크래프트 블럭런쳐 0.11.0  APK 다운링크 

다이렉트#1 , 드롭박스#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