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가장 오랫동안 시청한 애니메이션 하면 바로 나루토라고 할수가 있는데 이번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핸드폰 및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격투를 하는 재미를 가질수가 있는 샤도우 블래이드 엑스 [Naruto Shadow Blade X]라는 게임을 소개를 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할수 있는 모드와 진행을 쉽게할수있는 트레이닝모드 그리고 서바이벌 ,캠페인모드를 선택후에 플레이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 간단하게 리뷰와 함께 여러분들도 직접 즐겨보실수 있게 APK파일을다운받을수 있는곳도 안내해드렸습니다.

 

핸드폰 나루토게임 리뷰

처음 시작하는 로딩 이미지 입니다. 나루토가 뽀족한 수리검을 들고 나타나는 적을 지금이라도 바로 처단할것 같은 표정으로 서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여기서 약간 데이터 로딩하는 시간이 조금 기니 10초정도 시간이 소요가 되네요. 조금 기다리시면 타격감 넘치는 격투를 진행을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메인선택할수 있는 화면에 들어왔는데 저희들이 해야할껀 중간 메뉴창에 PLAY GAME 을 눌러서 모드를 선택후에 플레이를 진행을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좌측화면에 WEB SITE라는 항목이 있는데 눌렀더니 개발사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 이미 망했는지 연결이 되지는 않더군요.,, 아까 기재했듯 자신이 원하는 모드를 선택후에 캐릭터를 골라주신후에 플레이를 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화면의 모습인데 좌측에는 자신의 컨트롤 할수있는 방향키가 있고 우측화면쪽에는 점프를 할때 필요한Y

 

그리고 연속공격이 가능한 A 필살기를 구사할수있게 만드는C 마지막으로 적으로부터 강한 공격이 쉴세없이 퍼붑는다는 가드를 하고 막을때 쓰는 B를 눌러서 효율적으로 척을 처단해주시면 되신답니다.

 

필살기를 쓰고 잇는 모습인데 화면 상단에 보시면 캐릭터의 생명게이지와 함께 하단에 녹색으로 보이는 마나 게이지가 있는데 마나가 일정량 만큼 차게 된다면 이렇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수있는 다양한 필살기를 구사할수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할수 있는 맵들도 제가 해본결과 6가지 정도로 구성이 된듯 한거 같은데 여러가지 지형으로 이뤄진 맵에서 다양하게 즐길수가 있으시답니다.

 

나루토뿐만아니라 다른 캐릭터를 이용해서 대전을 하고 있는 모습을 스크린샷에서 담아 봤는데 이녀석의 경우에는 상당히 빠른 칼놀림으로 적을 순삭하는 재미를 맛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공격시에 화면상에서 처럼 검에서 나온 피가 화면에 뿌려지는 듯한 모습도 볼수가 있고 아무튼 이 캐릭터 강력 추천드립니다~!!

 

간략하게 여기까지 리뷰를 마칠텐데 잠깐 시간내서 짬날때 즐기기에는 상당히 괞찮은 게임인듯 한데 하지만 아쉬운점은 개발사가 부도가 된건지 망해서 이후 버전의 기약이 없고 캐릭터는 두가지만 고를수 있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지만 공짜로 즐길수 있으니 그거면 된거겠지요 ㅋㅋ

 

그럼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서 타격감을 느낄수 있는 액션 격투를 바로 시작해보시기 바랄께요.

 

 

 

위 영상은 발컨트롤이지만 직접 촬영해서 찍어본 영상인데 설치전에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는지 한번씩참고용으로 꼭 보시는걸 추천드려볼께요~!!

 

핸드폰 나루토게임 Naruto Shadow Blade X APK 다운로드 링크 및 리뷰, 공략 / 스마트폰 격투게임추천작 링크

https://naruto-fight-shadow-blade-x.kr.uptodown.com/android/download

 

 

 

파일은 위에 링크된곳에서 받아서 인스톨하시면되시고 권리침해및 저작권 문제로 공지해드렸듯 제 블로그에서는 APK파일을 올리지 않습니다. 올릴경우에 폐쇄및 블라인드처리가 될수있다고 있어서 이렇게 조치했습니다.그럼 즐겁게 해보세요!! 그리고 멋진 나루토카톡테마도 제 블로그에 잇는데 카톡에서 만나보실분들은 한번 보시고 다운받아보시는것도 좋을듯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