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0 버전이 드디어 개발자분들께서 올려주셨네요. 여러가지 다양한 문제때문에 팅기는 현상을 이번에 잡아서 플레이시에 크래시되서 팅기는현상을 상당히 줄여서 플레이시 팅김때문에 스트레스 받을일을 많이 줄어든거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0 업데이트 되면서 이번에 수정된 내용은 총 12가지 정도가 변경및 추가가 되었는데 가장 눈이 띠고 좋은점은 스킨팩기능이 추가가 되어서 멋진 스킨들로 입혀서 더욱더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게 되었네요.


어떤부분들이 변경추가되었는지는 밑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시고 더욱더 재밌게 즐길수 있는 모드와 함께 해당버전과 호환이 되는 마인크래프트 0.11.0 블록런처 설치 apk 파일 링크와 탈출맵도 함께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링크도 올려드리니 즐겁게 마크의 세계에서 멋진 자신만의 세계를 창작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루팅없이 마크게임이나 재미있는 게임을 녹화 하는 스크린레코더 Screen Recorder 리뷰-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핸드폰 게임 화면 동영상 녹화어플

짜~~잔~~ 역시나 처음 타이틀 화면부터 스크린샷을 올려봤는데 아래 왼쪽에 보시면 영어로 V0.11.0 alpha build 10 이라고 빌드10으로 올라간걸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화면에서 보이듯 이렇게 다양한 스킨팩들이 상당히 많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자신만의 스킨을 직접 생성해서 사용할수도 있지만 스킨팩을 지원함에 따라 더많은 스킨으로 플레이 할수가 있게 된거 같네요. 

하지만 자물쇠로 되어 있는부분은 아무래도 유로로 구입해서 사용해야할듯 보이는데 둘러보시고 맘에 드는게 있다면 구입후에 사용하셔도 좋을듯 싶네요. [캐릭터 하나당 1원빠진 1000원 그러니까 9백9십원이에요 ㅋㅋ]


낚시의 신~~ 물고기를 열심히 낚아채려고 낚시모드에 돌입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이제는 낚시를 하다가 유저들이 낚싯대에 의해서 끌려다닐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 엄청나게 대물 물고기를 낚았을때 이리저리 이동이 된다는 뜻인가요? 한번 직접 낚시를 해보시기 바랄께요.


다음으로는 채팅관련해서 채팅 및 이펙트 , 유사 버튼들의 경우에 드래그로는 작동이 안되고 터치시에만 작동이 되도록 변경처리 했다고 하네용~


특별할게 없는 아이템 인벤창의 모습인데 잎 아이템의 이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던 문제와 함께 음식입자등이 잘못 표기되던 현상을 새로 고쳤다고 합니다.


이번에 업글되면서 크레이티브 모드에서 더욱도 상호작용범위가 향상이 되어서 크리모드를 더 재미나게 할수가 있다고 하고 클라이언트서버를 접속연결할경우에 서버장으로 스폿되던 현상을 수정했다고 하는군요.

업데이트되면서 핫바항목이 있던데 마크에서 핫바가 뭐지했는데 우리가 맛있게 먹던 그 길다란 모양의 그게 아니라 밑쪽에 보시면 8개의 아이템들을 설정할수 있는 항목들이 핫바라고 하네요 ㅎㅎ~

 이걸 이제는 왼쪽으로 움직이지 않게 했다네요.

설정에서 3인칭시점으로 만들어 봤는데 해당시점에서 플레이어가 상호작용으로 앞만 사용할수 있게끔 했다고 하는데 뭐 정확히 앞만?? 이라고 하는데 무슨소린지는 모르겠지만 직접 확인해보셔야 할사항같네요. 

그리고 해당버전에서 맵을 열경우에 제대로 열지못할경우에는 개발자에게 자동으로 전송되어서 버그를 받게된다고 하네요.

스킨팩 구현된게 참 좋은거 같은데 개당 999원으로 구매를 할수가 있는데 마음에 드는 스킨을 사서 플레이하는 재미도 느낄수가 있게되었네요.

[하지만 우려되는건 저작권이 있는데 스킨팩과 똑같이 만드는 분들은 혹시 안계시겠지요? ㅋㅋ] 


이번에 완전히 마지막 스샷인데 개발자분의 구글플레이 포럼에서 직접 캡쳐해본 체인지 로그의 모습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는데 보다 정확한 내용을 보실분들은 위에 내용을 보시면 되실꺼 같네요.(제가 영어가 짧아서~)

구버전에서만 되었던 벽너머에서 칠수 있었던 3인칭 모드가 이제는 버전업되면서 3인층 켜고 때리는 사람이 없어진거 같네요. 뭐그래도 구버전을 깔거나 아니면 애드온및 모드패치로 뚫고 되긴하지만요~ ㅋㅋ

이젠정말간단하게 하자!! 스마트폰에서 컴퓨터로 사진옮기기 - 샌드애니웨어 sand anywhere 강력한 대용량 파일 전송프로그램 사용법


스크립터 및 탈출맵 다운로드


치열한 선한자와 악한자의 결투를 보고 싶다면 :  천사와 악마 명작 탈출맵

액션히어로 어벤져스의 최고봉 첨단로봇!! : 아이언맨 스크립터

마크를 하시는분들에게 필수모드 ~ : 매니 애드온

기존 9버전의 리뷰를 보실분들은 이곳 에서 보시면 되십니다.


마크 0.11.0 베타빌드10 호환용 블럭런쳐 받으시려는 분들께서는

☞ 여기[링크] 를 눌러 다운받아서 설치후에 즐기세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0 설치 APK파일 및 블럭런쳐 프로[pro]버전의 유료버전을 덧링 이나 copy나 드롭박스등의 공유는 저작권상의 문제로 절대 링크를 올리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요청또한 받지않습니다. 

마크 베타빌드11의 출시되었을경우에도 꼭 다시 리뷰 약속드리며 이제 거의 정식판나오는날이 가까워진거 같은데 그때역시도 처음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