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0.5 탈출맵 천사와 악마 편은 하늘나라의 천사들과 지옥에 있는 악마 군단들이 인간들이 살고 이는 세계로 와 무서운 전쟁을 벌인 흔적의 말로로서 해당 마음은 대 전쟁으로 인대 멸망한지 10년이 지났답니다. 

항상 마을 주민들과 행복한 생활을 했도 추억을 생각하는 주인공 하지만 전쟁으로 모두 목숨을 잃고 해당 마을에는 이제 더 이상 어느 누구도 살고 있지 않답니다.

여러분들은 지금부터 주인공이 되어 왜 하늘나라와 지옥을 지치고 있는 천사와 차마 들 이 인간세계까지 와서 치열한 전투 끝에 불쌍하게 인간들만 죽음을 당하게 되었는지 해답을 찾아 내 주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답니다.


시작 전에 항상 사용자들께서는 각 제작 자들이 진행해 놓은 주의 사항들일 참고해 주셔야지 가장 효과적인 플레이를 만끽할수가 있지요.

그러시면 도움말및 가이드푯말의 설명하고 있는 글그대로 따라만 해주시면 좋은 결과를 볼수 있습니다.  

 유저분들께서 촬영한 마크 0.10.5 탈출맵 천사와 악마 리뷰영상인데 한번씩들 동영상을 보시고 진행하신다면 끝까지 가시기에 훨씬 수월할수가 있으세요.


팻말에 새겨져 있는 글귀들이 매우 잘 와닿고 있는데 행복이 가득 덤쳣던 이곳에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었는데 하지만 이제는 모든 생명채들을 찾아 내기 힘들 만큼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어떤 삶의 흔적을 찾을수 없어요.

그럼 앞으로 살며시 이동해 볼까요. 주위에는 뜨거운 용암이 준비되어 있으니 떨여지거나 미끄러져 뼈져 죽지 않도록 해주시고 아이템들이 숨겨져 있는 곳들을 모두 찾아 내시면서 힌트들을 하나씩 찾을수 있게 하세요.

과연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 일까요 아무래도 십자가가 활활 불타오르고 있는모습을 볼수가 있으세요.

 왠지 모르게 섬뜻한 느낄을 전달해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수 있을 만큼 악마 들이 이와 같은 행각을 벌이고 있다는 것을 내심 보여주고 있네요.

과연 천사들과 악마들은 인간들에게 무슨 일들을 벌인 것일까 마지막 까지고 그 내막을 찾아 내려 하지만 실패로 돌아가 버리면서 엔딩을 맞이 하고 있어서 인지 왠지 조금은 허무한 엔딩을 맞이 한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

주변에 놓여 있는 나무 상자들안에는 사용하기 매우 좋은 물건들이 하나씩 꼭 들어 있으니 좋은 아이템들을 모두 획득해 주시면서 미션을 완성도 깊에 이루어 갈수 있는 좋은 시간을 최대한 만들어 가 보세요.

이런 가장 실어 하는 함정으로 한번 들어가면 절대로 빠져 나올수가 없는 뜨거운 용암 섭시 수만도가 넘는 다고 말들 하고 있는데 새상 그 어떤 물질로 해당 용강로 속에 들어가 버린 다면 여지 없이 1초 안에 녹아 내린 답니다.

칼 한잘루와 곳괭이를 가지고 맵을 아주 빠르게 이동중이랍니다. 과연 단서가 되어줄 곳이 어딘지를 알수 있을 만큼 지금부터 최선을 다하여 정해진 대로 가장 현명한 형태로 임무를 마무리 하실수 있게 하세요.

이간들이 왜 도대체 무슨 죄를 얼마나 많이 지었길레 자기들의 싸움을 가지고 인간 세계까지 와서 힘없는 마을 사람들만 하나도 남기지 않고 희생이 당했다는 것이 지금도 믿어 지지 않고 있는 심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생각 보다 아주 무난하게 플레이가 진행되고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나 또는 마큼 초보 자 들도 간편히 즐길수 있는 좋은 장점을 보여주고 있으니 절대 주저하지 마시고 한번 재미있게 영상을 참고 하면서 진행해 보세요.

주변 곳곳에 매달려 있는 나무 사다리들 가운데 자리 잡고 있는 한개의 방으로 만 들어가 주시면 모든 것이 클리어 되고 있어요. 아주 간편하게 마스터 하고 있으니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끝을 내게 됩니다.

역시 예상했던 대로 허무맹량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데 일탄은 여기서 끝이 라는 말이 이상하게 다음 버전도 이어서 나오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고 있는데 2탄이 나온 다면 좀 괜찮은 엔딩을 가졌으면 하네요.


마인크래프트 천사와악마 탈출맵 세이브파일 다운받는곳 블로거 링크

 http://blog.naver.com/ybi1523/220279682612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직접 공유를 진행하지 않으니 상단 링크를 통해서 받아서 설치하신에 진행해주세요! 즐겁게 고고해주세요.

마크 스토리 탈출맵 히로빈의 저택[ 추천!! ]

마인크래프트 클래시오브클랜 모드 맵 세이브파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