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클래시오브클랜 모드맵 세이브파일을 다운로드 해서 오늘은 즐겁게 즐겨보세요. 스마트폰 게임으로 대단한 작품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부대단위 전투로써 방어와 공격을 마음것 펼쳐 나갈수가 있으시답니다

 많은 유저들과 함께 동시에 즐길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지니고 있는데 모든분들이 아시다시피 현재에도 핸드폰구글플레이 스토에에서1위 

자리를 차지를 할만큼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 큰 주목을 받을 만큼 인기도가 최상이라 설명을 할수가 있는데 이렇게 마크로 너무 나도 완벽하게 설정을 해놓은것 같아요. 


진호님게서 작성한 공략영상인데 실제 플레이 되고 있는 건물들이 매우 잘 만들어져 있는 것을 지켜 볼수가 있는데 건물 하나하나까지 없는 것이 전혀 없답니다. 

실제 게임맵을 아주 크게 확장해 놓은 듯한 느낌을 전달 받을수 있을 점도로 섬세하면서도 정교하게 맵을 완성해 놓았답니다.


실제 로드와 완전히 똑같은 모습으로 시작이 되고 있는데 공중 위에서 넓게 마을을 바라다 보고 있으니 빈틈이 없을 정도로 완성해 놓았어요.

각 유닛을 생산하는 기지 부터 다양한 상점들을 모두 알맞게 소화해 나가면서 실제와 흡사가에 완성해 놓았답니다.

이번 계기를 바탕으로 여러 유저분들께서도 지금과 같이 다른 GAME의 맵들을 한번 모방하여 여러분만의 독창적인 MAP을 지어나갈수가 있으세요.

 누구나 부러워 할만한 형태로 꾸며 갈수 있도록 엄청 많은 시간을 투자 하면서 누구나 즐겨 볼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 주세요.

여러 가지 건축물들과 공격을 할수 있는 유닛들이 제대로 놓여 있는데 완전 이번맵을 작업하신분은 마크의 달인 중에서도 최고로 실력이 우수한 분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 볼수가 있으세요.

 솔직히 이정도의 실력중 반의반만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마을 안쪽으로 들어가면서 건물 하나씩 둘러 보도록 하세요. 가까이서 바라보면 조금 어색하게 느껴질수도 있으나 가장 먼 거리에서 바라 보고 있다면 똑같은 형태로 만들어져 있답니다.

 신기할만큼 진정한 재미를 누릴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아주 많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마을 안에는 사람들이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다 주어지고 있을 만큼 여러 상점들이 옹기종기 붙어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어요.

푸른 나물들이 가득히 둘러 쌓이 공기 가 매우 좋은 이런 마을에서 살아 봤으면 하는 생각이 무척이나 떠오로고 있어요.

참으로 반듯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멋고 방어선이 제대로 구축된 공간에서 얼마던지 적들의 공격을 무모화 시켜 나가면서 자신의 나라를 남들보다 더욱 화려하게 완성해 나가는 목적을 지니고 있는 GAME으로 현재 까지 많은 분들이 즐겨 하고 있다죠.

심시타나 최근 게임들이 여러 건물들을 만들어 병력들을 생산하여 적진으로 내보내 공격을 하여 상대 성을 무너 뜨리는 디펜스와 오펜스가 겹들어진 작품들이 대다수 커다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아마도 싱글이 아닌 멀티 모드를 통해서 친구들과 동시에 즐길수 있어 서겠ㅁ죠.

다양한 유닛들을 훈련 시키거나 생성할수 있는 건문들과 적들이 언제 던지 공격을 하여도 강력한 포탑을 통해 적들의 도발을 무너뜨리는 방어형 타워도 여러 군데 설치되어 있답니다. 

인기게임인 클래시오브클랜 을 하는 기분이 아주 많이 들고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한바퀴를 시계방향으로 돌고 있는데 어찌 이렇게 완성도 깊게 해결 했는지 참 으로 궁금 하면서 시간을 얼마나 소요되었는지 꼭 한번 맵을 마지막까지 완성해 놓은 재작자에게 꼭좀 물어 보고 싶어 진답니다. 

이정도면 고수중에서도 초 고수라 할수 있겠지요.

이정도의 실력이라면 룰더스카이의 멋진 마을을 만들어 나가는 것도 한번 도전해 볼만하다 생각이 문득 들고 있는데 역시 마크에 있어서는 플레이 하는데 있어 매우 광범위하게 펼쳐 나갈수가 있어서 오랬동안 지속하여도 지겹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있답니다.

과연 만들어 놓으려면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지 참 궁금한데 배럭 하나만 완성해 나가는대로 똑같이 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 넓은 맵에 화면 가득히 빠진대가 없이 체워 넣고 있으니 참 대단한 실력자라 말할수가 있습니다.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공격도 할수가 있으며 하나씩 컨트롤 하는 즐거움을 느낄수가 있어요. 비록 다른 사용자들간에 멀티 플레이를 통해서 대대 적인 전투를 펼쳐 나갈수는 없으나 심심풀이로 진행하기에는 여지 없이 좋은 작품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원거리 공격을 하는 유닛중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여성의 캐릭터 아처롸 강력한 체력과 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바바리안을 생성하여 서로 공격을 할수 있게 한답니다. 또한 캐돈도 마음껏 여러분들이 원하는 대로 아무 곳에서 설치하여 공격을 마음껏 할수가 있답니다.

마크 1.7.1 버전이상 호환  클래시오브클랜 모드 다운로드 받는곳  http://www.planetminecraft.com/project/clash-of-clans-in-minecraft-every-building-with-every-upgrad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