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 1.5.2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히로빈의 저택 인데 리뷰와 공략소개도 하고 또한 다운로드 세이브파일을 받을수 있는곳도 링크를 해드렸답니다. 

난이도는 나누어져 있는데 여기서는 남자라면을 선택했어요. 난이도가 어려움으로 되여있어서 어렵긴 했습니다. 

표기가 나와있을텐데 그 밑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연습게임이 나오게되는데 그전에 버튼누르는 곳 뒤를 보면 설명이 있습니다. 

그걸 보면 서버설정의 설명이 있는데 다시 버튼을 눌러보면 좀비가 나오게 되는데 그건 그냥연습게임일 뿐 어렵지만 그건 나중일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랍니다.

좀비보스를 죽이고 나면 죽을 때에 나오는 디스크를 옆에있는 쥬크박스에 넣으면 문이 열리게 되세요.

위 마인크래프트 1.5.2 탈출맵 히로빈의 저택의 스크린샷과 같이 처음화면이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남자라면을 선택했을 때 혼자서 하는 건 좀 무리인 것 같은데 왜냐하면 정말 어려워서 좀비가 나오는 수도 만만치 않아 혼자하시는 분들이나 좀비탈출맵을 처음이다 하시는 분들은 진짜라면을 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쭈넹의 히로빈의저택 마인크래프트리뷰 영상이 자그마치 1시간동안 하는건데 하단에 있는 설명이 부족하다면 이 영상만 보신다면 공략으로도 충분할꺼 같으니까 꼭 한번씩 보시고 쭈넹님 말도 잘해서 상당히 재밌는듯 하네요.^^

남자라면을 택한 뒤 연습게임을 다 마친뒤에 모험시작을 누르면 화면이 이동하게 되는데요. 

처음 문을 열면 좀비들이 계속나와서 당황해 하실 텐데 빠르게 죽인다음에 그 자리를 보면 아이템이 있습니다. 좀비를 죽였는데 아이템이 나오니까 좀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좀비를 죽이고 난 뒤에 집안을 들어가보면 사람의 얼굴이 있는 주민이 위 스크린샷과 같이 나와있는데 처음에 보면 좀비를 봣을 때보다 더 깜짝 놀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 주민들은 피해를 전혀 안 끼친답니다. 주민들 누르면 물건을 바뀌주는데 유용하게 쓰일 수 있어요.

이 위에 스크린샷같은 보라색의 불투명한 색깔이 있는 것은 원래 지옥에 가는 건데 저기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저택의 바같으로 나가게 됩니다. 

다시 저택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혹시 갔었던 길을 까먹었다면 되게 힘ㄷ 그렇지만 또다른 길로 가서 다시 새로운 길로가도 좋습니다.

저기 돼지좀비의 얼굴와 갑옷을 입고있고 칼을 들고있는 좀비는 쉽게 죽지 않아서 힘들어요. 자신에게 다가와서 칼로 공격을 하니가 죽이기도 힘듭니다. 

화살이나 칼 이 두개의 무기를 이용하여 죽일 수 있으니까 잘 사용해서 죽여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사용하세요.

아까 그 좀비인데 처음에는 바깥을 바라보고 있다가 자신이 공격하면 뒤돌아서 공격을 하기 시작합니다.

 정말 위험한 좀비라서 생명이 모두 떨어지게 되면 죽게 되니까 신중하게 잘 공격할 수 있도록 하세요.

 혼자서 이 맵을 한다면 좀비들은 다 죽이지 못하고 계속 죽기만 할 수 있습니다.

저기있는 해골의 형태를 하고있는 좀비도 쉽게 죽지 않는데다가 우리에게 공격을 하면 데미지도 크기때문에 쉽게 죽을 수있습니다.

 저 손에 있는 불을 이용해 갑옷을 입고 있어도 생명력을 깍아서 위험하게 만들수 있는 그런 요주의 인물 이에요. 제대로 죽이지 않으면 계속 쫓아와서 건들기 때문에 잘 하셔야 합니다.

모두 없엤다면 반대평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서 좀비들과 싸움을 하면 되는데 양이 장난이 아니라서 힘들어요.

 다 없엤으면 계단이 나누어져 있는데 계속 좀비가 나와서 가기도 어렵습니다. 역시 안이도 어려움이라서 그런지 정말로 어렵긴 하네요. 찐찌라면 같은 경우는 어떨까 하고 궁금했습니다.

위 스크린샷에 있는 사람모양의 좀비가 바로 히로빈이랍니다. 히로빈인만큼이나 죽이기도 어렵고 중간중간 감옥에 갇혀지기도 해서 어려운 곳 이에요. 

잘 공격해서 아이템도 얻고 이 히로빈을 계속 찔러도 죽지가 않아서 힘듭니다. 하지만 그런만큼 좋은 아이템이 나오와요.

바로 마지막 스테이지 위더 이네요. 이상하게 생긴게 엄청 잘 뛰어 다니고 공격을 너무 많이 해서 이 마지막 스테이지는 통과하기 어렵지만 이걸 통과하고 나서 그 뒤에 TO BE CONTIUED라고 써져 있답니다. 마지막까지 즐겁게 하시길 바라고 이상으로 공략및 상세리뷰를 끝마치도록 할께요.^^~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1.5.2 탈출맵 히로빈의 저택 한글판 세이브파일

다운링크 : http://blog.naver.com/kc7313/22015441154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