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모바일게임인 포켓에디션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9 버전이 드디어 개발자분들이 새롭게 출시를 하였네요. 

직접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9 버전을 플레이를 해보니까 진짜 대부분의 오류들이 수정되었고 그리고 수없이 많이 팅겼던 문제도 해결되서 상당히 안정적으로 플레이되고 팅기지도 않고 잘 돌아가네요. 

이번에 바뀐 체인지 로그는 총9가지정도가 되고 새로운기능은 한가지가 더 추가가 되었네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9 버전과 즐겁게 플레이를 하라고 재밌는 탈출맵과 또한 스크립터또한  다운로드 링크받을수있는곳을 올려놨으니까 즐겁게플레이를 해보시는 여러분들되보세요. 

그럼 밑에서 본격적으로 어떤것들이 바뀌었는지 리뷰와 함께 함께 같이 만나볼께요.


그러시면 대망의 가장 초기에 실행한 화면의 사진을 볼수가 있는데 맨위랑 아래에 수정버전업된 빌드9의 모습을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이번에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한데 그러시면 플레이를 눌러서 확인을 해보셔야겠지요~


가장 처음에 수정된게 바로 언어팩관련해서 문제가 되었던 잘못 표현되던 언어들을 제대로 나오게끔 수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직접 들어가서 플레이해보니까 약간 한국어의 경우에 한글표현이 조금 어색한 부분들이 있었는데 고쳐진것도 확인을 할수가 있었구요.


스킨부분에서 지금까지 상당히 문제들이 많이 발생을 한거 같은데 항상 고쳤다 수정됐다 하는데 이번에도 자잘한 문제가 있던 스킨선택시에 충돌되고 팅겨서 게임자체가 종료되버리는 현상을 바로 잡아서 스킨을 불러와도 정상적으로 잘 진행이 되네요.


눈이 새빨간 늑대들이 눈내린 설원에 잔뜩 있네요. 보기만 해도 살벌하고 무시무시한데 바로 이 늑대녀석들 길들임을 관련해서 0.10.5 코드값을 해당버전으로 변경했다고 하는데 정확한 내용은 개발자분께서만 알겠지요. 

하지만 저는 길들이기 해도 저는 전버전하고는 크게 차이를 모르겠다능...

재밌게 마크를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 물가에 있을때 물줄기가 흐르는데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았던걸 이제는 물줄기에따라서 플레이어가 조금씩 움직이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거 같네요.


이런 잔인하고 못되먹은 좀비녀석들이 잔뜩 스폰되어 있는데 좀비들의 몸에 불이 붙어 있는데 만약 이런 몬스터들에 불이 붙어있다면 플레이를 진행하는 바로 옆에 유저분들께서도 이녀석들의 몬스터불이 이제는 옮겨 붙어서 자칫잘못하면 생명치가 깍여서 죽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마지막의 게임스크린샷의 모습인데 보트에 승선해서 여유롭게 낚시를 하고 있네요~ 

근데 낚시하고는 관련이 없는데 보트를 움직이려고 하는데 도무지 키는 먹는데 앞과 뒤로 움직일 생각을 안하는데 혹시 버그일듯한데 여러분들도 직접 설치해보시고 움직이나 확인을 해보시기 바랄께요. 


나머지 속도관련 문제들과 최초 소환시에 순간이동되었던 현상 그리고 떨어지는 모래관련해서 버그들을 바로 잡았다고 합니다. 바로 위에 스샷은 개발자포럼에 이번에 수정된 체인지 로그의 원본의 모습입니다.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9 와 함께 하면 더욱 재밌는 탈출맵과 스크립터 다운로드 와 유용한 정보


선과악의 대결을 맛보고 싶은가? : 1인용 천사와 악마 스토리 탈출맵


어벤져스의 핵심주인공 히어로를 컨트롤하라!! : 최고의 초대박 아이언맨 스크립터


마크의 주인공을 이제는 자신의 손으로 직접 애니메이션으로 제작가능한 : 초보자도 알기쉬운 마인아이메이터[mineimator]로 마크 애니만들기 강좌편보기


저작권 권리 침해문제로 인해서 불법 적인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9 APK 설치파일을 드롭박스나 카피copy 계정들으로 무단링크하거나 덧링등으로 공유하지도 요청을 받지도 않습니다.

해당파일들을 공유시에는 저작권법관련해서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다음에 마크 베타 빌드10이나 아니면 완벽한정식버전이 등장하면 그때도 자세한 리뷰또한 진행후에 여러분들을 다시 찾아뵙도록 할께요. 그럼 그때 다시 만나뵙도록 할게요.~

핸드폰 나루토게임 Naruto Shadow Blade X  링크 및 리뷰, 공략 / 타격감 넘치는 스마트폰 격투게임

루팅없이 녹화 하는 스크린레코더 Screen Recorder 리뷰-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핸드폰 게임 화면 녹화어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