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간단하게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이나 동영상 그리고 다양한파일까지 모두 아주 손쉽게 전송할수 있는 멀티 전송앱샌드애니웨어 [sand anywhere]리뷰및 사용방법을 소개합니다.

전에 사진이나 동영상등을 전송을 하려면 FTP프로그램이나 아니면 USB데이터 케이블로 연결해서 사용을 했지만 이 앱하나로 복잡한 암호설정이나 귀찮은 모든작업을 하지않아도 되는 아주 요긴한 어플입니다.

그럼스마트폰에서 컴퓨터로 사진옮기기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밑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용하려면 어플을 먼저 설치를 해야겠지요. 구글플레이 스토어 다운링크는 이쪽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stmob.android.sendanywhere&hl=ko 에서 받으셔서 설치를 해주세요.

처음 앱을 실행하게 되면 상당히 심플한 화면을 볼수가 있으세요.요렇게 보내기와 받기로 구성이 되어 있어 있고 보다 세밀하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무료회원가입후에 사용하셔도 되지만 가입을 안하도 모든기능을 보내기와 받기로 다 할수가 있습니다.그럼 일단은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하늘색으로 되어 있는 보내기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어떤 사진이나 아니면 오디오 비디오 텍스트등을 선택해서 원하는것들만 전송이 가능하며 백업용도라면 폴더 전체를 지정해서 피씨에 전송도 가능합니다.

저는 사진및 동영상이 들어 있는 DCIM폴더를 통채로 지정 파일을 전송하려고 합니다.폴더를 길게 터치를 하면 요렇게 오른쪽에 선택V표시에 체크가 되고 하단쪽에 생성된 종이비행기 아이콘을 터치를 하게 되면 모든 과정이 끝마치게 되세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뜨게 되는데 기억하셔야 할껀 338 985라는 숫자를 잘 기억을 해주셔야 합니다.바로 저 숫자가 송수신을 위해서 암호같은 기능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이제는 피씨로 이동을 해주신후에 센드에니웨어 홈페이지로 이동하신후https://send-anywhere.com/ 에서 Download Version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셔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고 설치를 해주십니다.


방금받고 설치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바로 위에 화면처럼 나오는데 아까 잘 기억해 달라고 했던 숫자를 Receive라는 영어 바로 하단에 박스창에 입력을 해주십니다.

바로 위에 화면처럼 숫자를 입력하셨으면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콕콕!!


처음 실행하셨을경우에는 윈도우 보안경고가 뜰수가 있는데 액서스 허용을 눌러주시고요.

본격적으로 파일이 정상적으로 전송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속도는 ftp와 비교해서 같다고 볼수가 있는데 상당히 빠른속도로 전송이 되더군요.

내려받은 사진이나 영상또는 파일들은 내pc에 다운로드폴더에 저장이 되십니다. 뭐 제가 파일단위로 전송을 했는데 폰대폰이나 사진및영상 기타등등 모든것들을 아주 손쉽게 전송가능한센드에니웨어 상당히 요긴하고 기특한 녀석인거 같네요.번거롭기만한 케이블전송에서 벗어나 간편하게 사용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