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래방처럼 흥겹게 노래도 부르고 자신이 부른 노래을 직접 녹음하여 들을수 있는 정말 유용한 노래방어플을 소개해볼까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고좋은건 아무래도 무료로 최신 출시한 모든 가요까지도 전혀 제약없이 들을수 있다는게 가장 매력적인거 같네요.

그리고 해외분들께서는 노래방 가기도 힘드실텐데 아마도 이 앱을 받으셔서 스마트폰으로 재생하신후에 스피커와 마이크를 이용해서 부르신다면 정말 가라오케방에 갈 필요성은 제로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그리고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차량에 연결해서 해당앱으로 재생후에 출퇴근한다면 막히는 도로에서도 흥겹게 드라이브를 할수가 있을꺼같네요. 그럼 자세한 앱에대해서 보도록 하시죠~

에브리싱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인기 가창력 100곡과 최신곡부터 해서 테마별 분류된 카테고리 항목을 보실수 있는 songbook을 제공하고 있네요.그리고 하단부분에는 여러가지 기능들을 선택가능한 기능아이콘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직접 동영상을 캡쳐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녹음까지 전부 진행하려고 했지만 캡쳐앱과 충돌로 인해 녹음기능은 해제후에 재생했습니다.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송부분인데요. 해당 앱의 모든분들께서 즐겨찾는 순위로 정렬된 모습입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제공되는 모든 곡들은 별도의 결재가 필요없이 전부 무료로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각 곡들을 플레이 하시기 위해서는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를 해야 하니 Lte 모드로 접속하신분들은 데이터 폭탄에 유의해서 재생하시면 되실꺼같네요.

송북의 모습인데 여러가 테마들이 구성되어 있어서 손쉽게 모든곡들을 찾을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르별로 세분화 하여서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에 들어가셔서 곡을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세밀하게 분류된 장르들을 보실수가 있는데 자신이 부르고자하는 장르에 터치하신후에 들어가신후에 여러가지 리스트곡중에 터치해서 재생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My부분인데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하는데 해당 모든기능을 사용하시려면 계정을 등록하셔야 최근 부른곡부터 즐겨부르는곡 등을 해당앱의 서버에 저장해서 다시 불러와서 기능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Serrings부분에 들어가셔서 어플의 세세한 여러가지 옵션들을 조절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직접 노래를 플레이를 해보는 모습인데요. 하단에 보시면 몇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네요. 가장 하단에 Rec부분에 체크를 하신후에 노래를 재생하신다면 녹음을 하신후에 나중에 자신이 부른음악을 직접 들을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 있는 키기능의 경우에는 자신이 소화하시기에 곡이 너무 높거나 낮을경우에는 해당부분을 조절하신후에 부르시면 됩니다.

좌측의 사진이 직접 재생하고 있는 모습인데 하단에 있는 여러 기능키로 곡을 조절을 할수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재생하는 모습은 제가 올려드리는 동영상을 참고 하시면 되시겠네요. 그리고 우측은 선택하시고 부른곡이 모든 연주가 끝났을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인데요. 처음부터 부를수 있는 메뉴와 하단에 저장하기 기능 메뉴가 나오는데 말그대로 처음부터 부르기는 맨처음부터 다시 재생이 되는부분이고 저장하기를 누를경우에는 자신이 부른 노래를 스마트폰에 저장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저장하기를 눌렀을경우에는 위에 화면처럼 저장하기 팝업창이 뜨는데 저장을 하시면 될꺼같네요. 그리고 저장된 곡의 경우에는 my탭부분에 위치한 내녹음곡에 들어가셔서 자신이 불렀던 녹음된 곡을 보실수가 있으시면 듣으시려면 해당 곡을 터치하신후에 자신의 멋진 목소리를 들을수가 있겠네요. 계정가입을 하신다면 여러가지 더욱 특별한 기능들을 사용을 하실수가 있으니 꼭 계정등록후에 모든기능을 사용해보도록 하세요. 미쿡(공블리)님의 요청으로 앱리뷰를 진행했는데 최근들어 많은분들께 추천드릴수 있는 만족도가 높은 어플을 발견한거 같네요.

노래방 어플 종결자 [에브리싱 APK] - 무료로 모든 최신곡들을 불러보세요. 앱 다운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m1.EverySing&hl=ko

해외에 계신분들께서는 해당 어플로 조금이라도 위로 삼아 타국에서 힘내시기 바랍니다. 술한잔 먹고 음주리뷰를 쓰려니 글도 횡설수설하고 잘안되네요~ ^^ 모두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