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taskbar w8을 소개를 하는데,자신의 스마트폰을 윈도우즈8모양으로 바꿔서 편하게 어플을 찾거나 실행및 지정할수있는 유용한 앱인 테스크바 윈도우8스타일(Taskbar - Windows Style)을 소개합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으로 적용해도 쓸만하지만 요즘 PC에서 안드로이드 관련 게임을 실행하려고 설치한 블루스택에 인스톨하면 더욱 요긴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으신데 밑에서 깊지는 않지만 짧은 리뷰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세요.

▲아까도 언급했듯이 피씨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계를 사용할수있도록 해주는PC응용프로그램인 블루스택에 해당 윈도우8스타일(Taskbar - Windows 8 Style)을 설치후에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그전까지만 해도 설치된 앱을 실행하려고 하면 ALL APPS에 들어가서 일일히 앱을 찾아던 수고를 덜할수도 있고 주로 사용하는 어플을 하단에 옮겨서 작업효율을 높힐수도 있으십니다.


▲그러면 이제는 스마트폰에서의 사용하는 용도인데 제 스마트폰인 갤럭시s4 엘티이에이 를 기준으로 작성을 해보는데 해당 앱을 설치를 하게 되면 이렇게 화살표를 해놓은 부분에 반투명하게 윈도우 마크가 생성이 되는데 이 아이콘을 눌러서 여러가지 기능들을 생성및 삭제해서 편하고 빠르게 지정한후에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검색기능이 있어서 몇번의 스크롤로 찾던걸 몇번의 앱 이름을 입력만하면 신속하게 앱을 검색도 가능하고 화면 밝기및 여러 주요 스마트폰 기능들을 쉽게 컨트롤이 가능하십니다.


▲위에 좌측에 화면에 빨간네모안에 스크롤바를 움직이면 화면의 밝기를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며 우측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앱을 길게 눌러서 하단 작업바 부분에 항상 표기를 해서 빠르게 실행또한 가능하십니다.


▲위에 처럼 하단 표기줄에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구글크롬앱을 올려놓은 모습을 볼수가 있으시며 가장 우측하단부분에 해골모양의 아이콘의 경우에는 누르시면 지금 실행하고 있는 어플을 단 한번의 터치로 모두 종료하고 메모리를 확보하는 기능이 첨부되어 있어서 요긴하게 사용또한 가능하십니다. 또한 설정부분에 들어가셔서 내부의 시작메뉴부분부터해서 버튼 아이콘이나 버튼의 밝기 그리고 전반적인 레이아웃들을 상세하게 조절이 가능해서 입맛에 맛게 수정또한 가능하십니다.


현제 위에 같이 시작화면의 레이아웃을 높이부터 해서 투명도 크기등도 조절이 가능하며 보다더 상세한 기능의 경우에는 taskbar w8 프리미엄 유료 Pro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다운설치를 하신후에 더많은 기능을 사용또한 가능하십니다.

프리미엄으로 교체하셨을경우에는 앱내에 등장하는 광고가 나타나지 않으며 시작버튼,테마,을 자신마음대로 변경이 가능하시며 폴더 생성의 제한이 있었던 부분이 해제되며 작업바부분에 앱지정한계부분을 풀수가 있으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