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짝반짝 작은 별 동요를 오늘은 영어로 한번 불러보도록 할게요. 영어라 해서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천천히 단어 하나하나 따라 해 주시면 쉽게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어려운 영어 단어는 들어 가있지 않으니 염려하지 마시고 동영상을 보면서 천천히 이해해가면서 연습해보세요.

가장 기본이 되는 동요인 만큼 어린이 여러분께서는 오늘 참 괜찮은 영어로 된 노래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인공이 이렇게 하얀 구름 위에 올라가 수많은 별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 보고만 있어도 정말 즐겁다는 생각이 많이 들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왼쪽 오른쪽에서 수없이 밝은 불빛을 내면서 환하게 비추는 별들이 더욱 아름답게 보이면서 소녀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꿈속에서라도 이와 같은 재미있고 멋진 꿈을 한 번만이라도 꿔봤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아직까지도 이런 꿈을 꾼 적은 없었던 건 같아서 너무나도 아쉽답니다.

노래에 맞춰 작고 귀여운 율동을 보여주고 있으면서 옆에 노란색의 아기 병아리와 안경을 쓴 부엉이도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동요를 부르면 춤을 추고 있답니다.

저녁 하늘 위에 무수히 많이 떠있는 별들을 바라보며 즐거움을 맘껏 표현하면서 여러 가지 별자리를 그려보며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언젠가 불쑥 나타난 커다란 별이 친구하자고 이렇게 다가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전 아마도 얼쑥 끄러안고 별나라도 함께 데려가달라고 부탁을 할 것 같아요.

수많은 별들이 반짝거리면서 세상을 아름답게 비춘다는 이야기를 노래로 만들어 놓았으니 부를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것 느낄 수 있으면서 노래 실력 또한 전보다 향상되는 걸 볼 수 있으니 어서 따라 불러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