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마리오 주인공들 접기시간인데, 가정용 게임부터 휴대용 닌텐도 게임으로 상당히 유명한 슈퍼마리오 어느덧 캐릭터가 만들어진지 30년이 훌쩍 넘어서버렸군요. 제가 아주 어렸을 때부터 가장 즐겨 하던 게임으로 절대 질리지 않고 다양한 재미를 주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요즘에도 계속해서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해상도 좋고 품질 좋은 마리오를 끔임 없이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하단에 마리오 2명과 아름다운 공주님을 만들어 놓았는데 이번 작품은 약간 난이도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고 또 보아도 참 예쁘고 잘 만들어 놓았다고 느끼시겠지만 해당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준비해놓은 동영상을 열심히 감상해보도록 하시면 차근차근만들어보세요.


 해당 강사님께서 말씀하는 대로 이해하시면서 잘 따라만 해주신다면 처음부터 끝마무리하는 데까지 아무런 어려움 없이 잘 해낼 수 있을 겁니다.


 

견고한 바닥 한가운데에 색종이를 이렇게 내려놓고 우선 예비선을 이처럼 볼펜으로 그려놓았는데 아마도 여러분들을 위해 강사님께서 생각하시고 이렇게 그려놓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약간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므로 초보자들께서는 더욱더 동영상을 주시하면서 절대 한눈팔거나 하지 마시고 선생님의 손동작 하나하나 빼놓지 마셔야 합니다.


 

여러분께서는 맨 위에 완성되어 있는 작품을 감상하면서 이왕 만들 거 주인공 두 명을 모두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고 나중에 여유가 되신다면 옆에 있는 공주님도 한번 만들어 보아요.


 

약 15분 정도면 충분하게 접어 완성시킬 수 있는 종이 접기이니 빠르게 완성하실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고 한번 완성하고 나면 또 접고 싶은 중독성도 간간이 주고 있답니다.

 


해당 종이접기를 무사히 완벽하게 소화해낸 다음 여러분께서는 책상 위에 올려놓아 장식용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할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차분한 마음으로 열심히 접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