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몸을 들썩이게 할 만큼 신이 나는 노래로써 부를 때마다 흥겨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동요입니다. 주먹손으로 따따따 나팔을 불면서 궁짝짝 북을 쳐가면서 재미있는 악기 연주를 하고 있으며 특히 어른들은 하나 없이  가사가 더욱 어린이들만의 공감 형성 때를 더욱 유지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데 이처럼 이번 동요는 짤막하면서 즐거움을 커다랗게 가질 수 있다는 너무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으니 어서 한번 불러 보도록 하세요.


자 40초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천천히 따라 불러보셔요.


한 번만 불러 보아도 이번 동요는 그 누구라도 아주 빠르게 머릿속으로 쏙쏙 들어갈 만큼 괜찮은 노래인 만큼 어린이 여러분들께 적극 추전을 드립니다.

나팔을 불면서 친구들과 커다란 북도 치면서 즐거운 마음에 문을 열고 다 함께 한번 불러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시면 다양한 재미를 맛보실 수도 있답니다.

반복되는 가사로 인해 간혹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어서 한번 시작하면 또다시 하고 싶을 정도로 아주 좋은 노래이니 한번 불러 보세요.

양팔을 나팔을 불들이 움직이면서 열심히 앞으로 걸어가는 캐릭터가 왠지 어린이 음악대의 리더인 것처럼 보이시지 않나요.

주인공이 앞으로 걸어가면서 뒤따라 오는 다양한 동물들도 흥겨운 소리에 신이 나서 인지 다양하게 생긴 동물들이 점점 몰려고 있어요.

반주도 괜찮고 가사도 간단하여 처음 배우는 어이 아이들도 전혀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중요한 만큼 해당 동요는 아주 쉬운 난이도라고 말씀드립니다.

혼자 하기 뭐 그렇다면 주위의 친구들이나 집에서 놀고 있는 동생과 함께 불러보자고 해보시면 나면 흔케히 동참할 거라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