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 흔한 동요이지만 언제 어디서든지 쉽게 부를 수 있는 동요로써 나이 많이 먹은 아저씨들조차도 해당 노래를 잊어버리지 않고 기억을 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이번 동요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아 왔을 그뿐만 아니라 이제 막 자라나는 어린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되시어 주는 노래이기도 하지요.

자 그럼 하단에 동영상이 잘 준비되어 있으니 어서 빨리하던걸 마무리 지시고 열심히 캐릭터들이 부르는 노래에 맞춰 따라 불러주세요.



훨훨 날아다니는 나비를 연 상쾌하는 이번 노래는 언제 들어도 기분을 편안하게 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지니게 하는 마법과 같은 힘을 지니고 있답니다.

푸른색과 연두색의 나비 한 쌍이 이렇게 다정하게 서로 의지하면서 날아다니는 모습이 정겨울 정도로 아름답게 보인답니다.

어린이들이 이렇게 나비를 따라다니면서 푸른 풀밭 위에서 노래와 율동을 보여주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똑같이 한번 따라 하는 건 어떨까 쉽네요.

이리저리 춤을 추면서 같이 함께 하자고 노래를 불러보지만 절대 예쁜 날개를 지닌 주인공을 따라오지 않고 주위만 빙빙 돌고 있답니다.

간단하면서 쉽게 부를 수 있는 동요이지만 뜻이 상당히 있는 동요로써 꼬마 아이들이 부르고 있으면 꽉 안아주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운 걸 느낄 수 있답니다.

푸른 언덕 위의 동산에 올라가면 이렇게 많은 나비들이 한대 모여서 푸른 창공을 날아다니면서 자유롭고 평화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다양한 색상의 나비들이 등장하는 동요로써 맑로 명랑한 느낌을 수는 노래입니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너무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예쁜 동요를 만들어 가는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