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저작권걱정없이 마음껏 검색하고 퍼갈수 있는 무료 사진 사이트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좋은점은 영문뿐만이 아니라 한글로 이미지검색을 해도 정말 정확하게 여러가지 원하는 무료사진들을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저같은 블로거들에게 정말 필요하고 그리고 여러 프리젠테이션이나 웹페이지등을 만들때 참고용으로 필요한 이미지들을 얻으시면 상당히 좋을꺼같네요.자세한 사용법 리뷰및 바로가기 링크를 하단에서 만나보도록 하시죠~!


바로 픽사베이 라는 사이트인데요, 사용방법은 위에 돋보기 모양 좌측에 검색부분에 찾고자 하는 이미지의 영문및 한글로 입력을 하시면 신속하고 빠르게 검색이 가능하십니다.



그러면 신화속 동물이라고 잘알려진 용 드래곤 을 영문으로 Dragon이라는 단어로 찾아보도록 할텐데 이렇게 입력하신후에 엔터키를 딱 치시면 갖가지 형상의 사진들이 쭈욱 쉽세 없이 출력이 되는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결과값이 나온 화면인데 거의 330개정도가 나온거 같네요. 용과 비슷한 녀석들이 나온부분도 있고 도룡뇽이나 도마뱀까지도 나온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다음페이지등을 이동해서 맘에드는 것을 선택해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지요.






하지만 완전히 무료만 있는게 아니라 가장 상단에 Shutterstock이라는 제휴이미지등도 있으니 처음 윗부분만 확인하셔서 골라서 받으시면 되십니다. ㅎ


그러면 사진중간에 영문으로 표기되지 않은것들이 전부 무료들이니 원하는곳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이렇게 큰사진이 나오는데 클릭하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선택화면에 들어간 모습인데 여기서 바로 하단에 연두색내부에 써있는 다운로드를 눌러서 받으실수도 있고 친구들과도 공유를 할수 있는기능들도 있으시며 우측에는 추천글도 몇가지 보이는 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아까도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이 사이트의 가장큰 장점이라고 할수 있는 정말 똑똑하게 한글로 검색해도 오히려 영문보다 더 정확하고 멋진 작품들이 나온다는겁니다. 다시한번 위에 검색란에 드래곤을 입력했는데 영문과는 사뭇다른 여러 이미지들이 나온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받고자 하는 곳에 들어가신후에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이렇게 여러가지 저용량 저화질부터해서 고화질 고용량까지 여러종류로 구비된것을 받을수가 있으신데 회원가입이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그다지 가입하지 않고서도 편법으로도 받아도 되겠지요.~

 

픽사베이사이트 바로가기 : http://pixabay.com/

우측마우스 버튼을 누르셔서 다른이름으로 저장으로 하셔서 받아서 사용을 하셔도 되실꺼같네요. 요즘 저작권때문에 신문사나 아니면 작가분들이 법부법인을 통해서 무차별적으로 신고를 하는 경우를 제가 인터넷 서핑중에 많은 사례들을 본거 같은데 자신이 운용하고 있는 블로그 및 사이트등에 올리기가 무서운데 제가 알려드린 곳에서 마음껏 받아서 폭넓게 이용해 보시면 아주 좋을꺼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