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가수중에 한분이신 영혼까지 맑게해주는 느낌을 주는 김광석 서른즈음에 듣기,가사,반복을 올려봅니다. 또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  이곡을 부르신 김광석씨도 서른살정도의 짧은 삶은 살다가 가셨지요. 언제나 들어도 마음속 깊은곳을 징하면서 울리는 마음을 주는데 여러분들께서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 타임은 5분정도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가사도 간단하게 첨부해드렸으니 함께 들으면서 따라 불러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해당 음원을 플레이 눌러놓으시면 무제한으로 반복재생하면서 들으실수가 있답니다.위에 영상의 경우엔느 1시간정도의 모든 노래를 모아놓은 자료입니다. 위에 곡만 듣지 마시고 이 곡도 들어서 마음의 편안을 느껴보세요.





명곡이라고 많이 기억하고 있는 사랑했지만과 이등병의 편지 그리고 여러 주옥같은 곡들이 한번에 들어 볼수가 있습니다. 위에처럼 플레이를 했던 수가 벌서 무려 100,000회를 넘을 정도로 많은 분들께서 들었군요. 왜이리 이분은 빨리 가셨을까요? 조금더 우리곁에 남아주시지 말이에요 ㅠ



바로가기 : http://me2.do/GJ0bWoJX

1월 22일에 개최했던 라이브 콘서트 김광석 다시부르기라는 주제로 열렸는데 우리에게 친숙했던 가수들 성시경뿐만아니라 성시경등이 나와서 열창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직접 제가 올려드린 사이트 링크에 가시면 직접 멋진 무대를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서른즈음에는 4집에 수록된 곡이였으며 지금도 많은 분들께 불리우는 명곡으로 인정받고 있는 곡이지요, 이런 노래들은 삶의 위로를 받고 싶을때 들으면 조금은 힘이되는곡인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