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 넓은 들판에 노랗게 무르익은 옥수수가 참으로 맛있게 보이고 있답니다. 옥수수 껍질을 깐 다음 하모니카를 불듯이 옥수수 알갱이들을 하나하나 드시면 충분히 재미있게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한번 부르고 나면 너무 재미있고 엄마앞에서 자랑을 하고 싶을 정도로 이번 동요는 정말 괜찮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강사님이 준비해놓은 영상을 보시면서 진행하도록 하실텐데  어려운분 께서는 도중에 포기라는 단어는  생각하지도 마시고 할 수 있는대로 최대한 실력 발휘 한번 해보세요.


이번 영상에서는 여러 마리의 다양한고 예쁜 동물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답니다. 아 가질 수만 있다면 이 네게 중 하나만이라도 꼭 한번 소지하고 싶어요.

어린아이가 옥수수로 하모니카를 불면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그냥 바라보고만 있어도 만양 행복하면서 즐거움을 주고 있답니다.

황금색의 통통한 알갱이가 탐스럽게 매달려 있어 하나씩 뽑아 먹는 재미도 어 있어 아주 좋은 것 같고 특히 어린이들에게 영양 만점의 다져트로 많이 쓰이고 있답니다.

아기공룡이 엄마 등에 올라타서 탐스럽게 생긴 음식을 먹기 시작하는데 엄마는 음식을 먹는 아기를 보면서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답니다.

분홍색의 기구들을 타고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공룡 친구들 어떻게 저무게를 감당할 수 있는지 참으로 궁금함이 밀려오는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구입하기도 엄청 쉬워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구입하여 먹을 수 있다는 아주 커다란 장점도 지니고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작은 알갱이 하나씩 먹어 나가면서 흥겨운 노래의 장단에 맞이 즐겁게 부를 수 있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