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 여러분들도 기분이 좋은 때 노래를 부르고 싶을 때가 있을 텐데 그때에는 네가 행복하다면 이는 동요를 한번 불러 보아여 일반 대중가요도 좋지 많은 건전하고 재미가 풍부하게 느껴지는 동요도 괜찮을 것 같아 보이네요. 기분이 좋을 때 손뼉을 이렇게 처봐요 신이 나게 캐릭터가 액션을 취하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이와 똑같이 따라 불러 보시면서 손뼉도 치고 발을 신 나게 구르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이번에도 고슴도치 친구들이 이렇게 등장하면서 즐겁게 춤을 추면 노래를 따라 부르고 있으니 더욱 재미있는 광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음정 박자에 맞춰 해당 노래를 재미있게 연습하시고 완벽하게 마스터한 다음 혼자 거울을 보면서 복습해 보시면 챙이 한 것보다 웃음이 먼저 튀어나오게 됩니다.

즐겁고 신이 나 행복함을 어찌하지 못할 때는 이렇게 두발을 콩콩 뛰면서 큰소리가 울려 퍼지도록 발을 굴러 보시면서 즐거움을 표현해 보세요.

예쁜 꽃들도 이렇게 주인공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함께 기쁜 늘 나누고 있어요.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을 한다면 복이 찾아온답니다.

너무 신이 나서 손뼉을 심하게 쳤다가 손이 퉁퉁 부울 정도로 치지 마시길 절대 부탁드리며 항상 언제나 즐거울 때에는 이와 같이 한번 해보세요.

혼자 하기 너무 쑥스럽다면 친한 친구들과 함께 해보시면 더욱 웃기면서 다양한 재미도 볼 수 있으니 그렇게 한번 해보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반대로 기분이 우울할 때도 해당 노래를 부르고 있으면 금방 우울하고 나쁜 마음이 사라져 버리고 즐거움만 느낄 수 있으니 참 좋은 동요 중 하나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