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파벳 노래로써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노래로 만들어 부를 수 있어 더욱 쉽게 해당 알파벳을 외울 수 있다는 아주 커다란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26개의 알파벳이 어렵게만 느껴지는 아이들에게 꼭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래로써 여러 번 반복해서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만 해주시면 금방 머릿속에 쏙쏙 들어와 나도 모르게 입안에서 영어가 튀어나오게 된답니다.


어린이 여러분들께서는 무작정 뛰라 외우지만 말고 단어 하나하나 맑고 좋은 발음이 나올 수 있게 익혀가면서 많은 노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요즘은 아마도 초등학교에 들어가지 전 다 배운다고 하는데 정말 오래전에는 중학교 일 학년 때부터 배웠는데 미 껴지십니까.

또랑또랑 고슴도치 아이들이 등장하여 네모 다란 박스 위에 이렇게 다양한 알파벳을 써넣어가며 외우기 편하도록 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노래로 따라 부르고 있으니 자기도 모르게 처음부터 끝까지 어렵지 않게 잘 소화해 낼 수 있을뿐더러 재미까지 한층 깃들어져 있어 참 좋은 작품 같아요.

처음 한글 자음과 모음을 암기할 때보다는 확실히 조금은 편안한 감이 있다 생각이 들고 있으니 빠른 시간 안에 모든 것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쓰고 읽는 것보다는 이렇게 직접 동영상을 통해 같이 말하고 듣고 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고 주장하고 싶답니다.

총 26개의 알파벳으로 이루어져 서로 조합하여 수많게의 단어 들음 만들어 내는데 어때요. 정말 멋있으면서 꼭 여러분들도 재미난 단어를 만들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에서는 가장 중요한 올바른 발음까지 보여주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