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겨울왕국 OST 식시간 레디고듣기 및 가사(Let It Go)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현재 극장 관객수가 2014년 2월 11일기준으로 588만명이 돌파했다고 하고 디즈니에서 라이온킹 이후로 최대의 희트작이라고 하네요. 그럼 밑에서 직접 들어보도록 하시죠!!레디고 뜻은 모든분들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한글로 다 잊어!! 이랍니다.

 저도 직접 영화관에서 관람을 했는데 두 자매간의 사랑으로 엔딩을 행복하게 끝마리 했던부분관 익살스러운 코가 홍당무인 눈사람이 기억이 남는군요. 총두가지 버전으로 올려보는데 하나는 디즈니에서 제작한 영상과 나머지는 인기 여가수 효린이 부르는 버전이랍니다.   


가사링크는 네이버 지식인(한글로해석한부분까지 나옵니다.) 링크주소 : http://me2.do/GOFQEjoY

이건 애니메이션내에 등장하는 OST 영상이에요. 여러분들의 취향에 따라 아래나 위에 버전을 선택하신후에 들으시면 되실꺼 같군요. 가사의 경우에는 하단 링크해드립니다. (올렸는데 저작권 문제가 있다고 해서 링크로 대체를 했습니다. 


이건 마인크래피트 영상을 이용해서 제작한 얼음왕국 패러디영상인데 나름 정말 잘 만든거 같네요. 웃기면서도 재밌어요,,


그리고  눈사람 이름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거 같은데 바로 "올라프" 이지요, 정말 보는내내 이녀석때문에 웃겨서 혼나는줄 알았어요, 자기가 눈사람이라는것도 잊은채 동생공주를 지키기위해 불가에서 모닥불도 지피고 모든분들이 이부분에서 웃겨서 빵 터졌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에요, 나중에 기회되면 꼭 울라프 캐릭터 인형하나 구매하려고 생각중이랍니다.[홍보나 절대 광고아니니 오해하지마세요^^ 제 마음을 말씀드린겁니다.] 근데 시판중인게 아쉽게도 해외 아마존에서만 구입할수가 있고 상당히 고가(5만원돈)라 국내에서 출시하면 구입해야될꺼같네요.  (수정 다시 확인하니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미 판매를 하고 있네요 ㅎㅎ)



아직도 엔딩부분이 기억에 생생한데 자신을 정말 사랑한다고 생각한 왕자에게 버림받고 언니의 실수의 공격으로 심장에 얼음화살이 꽂혀 서서히 자신의 몸이 얼어갈때 자신보다는 언니의 생명을 위해 목숨까지 걸고 막아냈던 정말 감동적인 모습 아직도 여운이 감도는거 같네요.



그럼 위에 올려드린 얼음왕국 레디고 OST를 들으면서 그때의 감동을 다시한번 느껴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안보셨던분들은 제가 영화같은걸 추천하지는 않는데 이건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그리고 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애니메이션인듯하니 꼭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도록 하세요.

위에 보셨겠지만 마크를 이용한 패러디 영상도 꼭 한번씩들 보세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이만 끝마치도록 할께요 즐겁게 들어보시고 해당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디즈니 사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