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배꼽을 잡고 웃기게 만드는 엽기적인 고추참치송을 올려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좋아하는 가공식품 캔식품중 하나인데요, 이거 하나때문에 식품제조사는 아주 홍보역활을 제대로 하는듯 할꺼 같네요. 예전에 학교다닐때 엄마가 반찬이 없을때 이거와 포장김을 들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 그러면 전부 듣고서 기분을 확 풀어보시고 크게크게 소리를 내서 따라부르셔 보세요. 고자송도 한번 올려볼까 했는데 그건 조금 너무 엽기적이라 나중에 올려보려구요. 그럼 직접 들어보세요. 


위에 곡은 원곡 원조송이라고 하네요. 아주 목소리도 웃기고 가사도 아주 골때리는거 같아요. 꼬~~~ㅊ..추 ㅊ ㅏ ㅁ 치 ㅋㅋ


돌카스님의 송이 제작한 거라고 하네요. 위와 마찬가지로 2분조금안되는 플레이 시간이에요..





역시 주인공이 등장해야겠지요 ㅎㅎ 우리 슈퍼마켓에 가면 항상보이는게 이거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거랑 먹으면 2그릇은 뚝딱 먹는듯 하네요. 한마디로 밥도둑이라는 뜻이겠지요. ㅋㅋ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이걸 지을생각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는데, 저렇게 많이 집에 보관해서 먹고싶을때마다 꺼내먹으로면 대박 좋을꺼 같네요. 저정도라면 한달정도면 전부 먹을듯하네요. ㅎㅎ


노래가 창 특이한데 냉장도에서 들어있는 고추참치를 낼림 꺼내들어야 한다고 하네요. 다른건 전부 텅텅 비였는데 저 녀석둘만 딱 눈에 띄게 보이는군요. ㅎㅎ


몰래 꺼내들고 캔을 따지도 않고 너무 좋은 나머지 입속에 제품전체를 꾹꺽 넣고 삼켜버리는 캐릭터 주인공의 모습 저 졸라맨 캐릭터는 위가 철로 되어 잇나보네요. ^^

설명글에 보면 주의사항에 이런글이 있는걸 본적이 있는데 캔을 개봉시에 손이 다칠수있기때문에 조심하라는 문구가 있는데 여러분들은 개봉할때 위에를 잘 잡고 오픈하셔야 손가락을 다치지거나 찟어지지않고 안심하고 딸수가 있으세요. 전에는 이런 원터치가 없어서 따게전용으로 땃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아니 저 캐릭터는 킹오브더 파이터즈에서 거의 보스캐릭터로 등장한 캐릭이 나오네요. 피본기념으로 이단돌려차기를 시전해주는걸 볼수가 있어요. 송만 웃긴게 아니라 제작한 영상도 아주 웃긴걸 볼수가 있어요 ㅎ

 


우리집에도 이렇게 많은량이 쌓이면 정말 행복할꺼만 같네요. 맨날 입맛없으면 열어 재껴서 내용물을 밥에 쑥싹쑥삭 비벼서 한입에 뚝딱 하며 먹으면 없던 입맛도 살아날꺼 같네요.

너무 거창하게 소개를 할거 같네요. 하지만 여러분들 저는 여기에 나오는 제품을 홍보하려고 하는게 아니에요, 오해같은건 절대로 꼭 하지말아주시고 재밌게 들으셨는지 모르겠어요. 나중에는 오감을 쇼킹하게하는 더욱 웃긴 노래를 들고와서 여러분의 배꼽을 자극시켜보도록 할께요. 나중에또뵐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