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제 엄청나게 큰 흥행을 하고 있고 주옥같은 OST로 인해 어린 아이부터 해서 청소년까지 마음을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입니다.  현제 하단에 올려드린 OST의 경우에는 총 60곡인데요, 총 두개로 올려놨는데 간단하게 플레이만 눌러서 영화속의 감동을 다시금 느낄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모바일에서는 제대로 재생이 안될수 있는 문제가 나올수 있습니다. (제 폰에서는 정삭적으로 나오네요. :D) 하단에 올려놨으니 즐겁게 시청해보시고 효린 한국어 버전또한 누르시면 전부 나오답니다.

    

플레이하셔서 바로 모든 곡들을 한번에 들을수가 있으시답니다. 귀를 종긋하시고 명곡들을 들어보세요^^



겨울왕국에서 등장하는 주인공 공주라고 해야 하나 여왕이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눈이 왕구슬 만해서 한눈에 보고 너무 귀여운 외모에 홀딱 반해버렸던게 기억이 나는군요.  혹시 이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지 못하신분들께서는 직접 가까운 영화관에서 시청해보세요. 보는동안 너무 재밌어서 한눈팔시간이 없는 영화이지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울라프 아주 자신의 몸을 이리 저리 왔다갔다 하며 자유롭게 움직이는 귀여운 꼬마 눈사람이지요. 코가 홍당무라 처음에 보고 아주 우스꽝스러웠는데 이 캐릭터가 나름 의리도 있고 약방에 감초처럼 정말 재밌게 스토리를 엮어주는 캐릭터인듯하네요.

 


겨울의 기분을 흠뻑 나게 하는 이번 영화에서 보는동안 하얀 눈이 계속보이고 진정한 사랑이 어떤건지 어른인 제가 봐도 다시금 엔딩부분에서 생각나게 하더군요. 두 자매의 끈끈한 사랑으로 심장에 밖힌 동생의 얼음을 깨뜨리고 마지막에 언니까지 구하는 해피엔딩 정말 흐뭇했던거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놀랍도록 자연스러운 동작들과 머리카락들을 볼때 그래픽이 정말 많이 발견했구나 세삼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좀있으면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가 된다는데 한국의 아이돌의 대표격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는 효린버전의 렛잇고/레디고 도 위에 플레이를 통해서 모두 함께 전부 시청및 청취가 가능합니다. 원곡과 비교해서 솔직히 원곡가수 이상의 멋진 가창력을 보여주는거 같더군요. 다중에 더빙판으로 출시하면 DVD판을 꼭 구입해서 다시한번 보려고 하네요. 그때 그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어요 ^^



그리고 이건좀 웃긴 영상인데 어린이분들의 완전 푹빠지게 만든 마인크래프트 게임으로 패러디한 영상인 렛잇고도 바로 밑에 올려봤는데 정말 웃기면서도 참신한거 같더군요. 웃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영상또한 모두 한번씩 보는걸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모준님께서 제작한 영상이랍니다.


개인적으로 공주가 손을 번쩍들면서 눈폭풍을 일으키며 성을 건설하는 모습을 아직도 잊지 못하고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꼽히거 같네요. 요즘 거리나 집에서 조카꼬맹이들이 이어폰으로 멀듣고 있나보면 다 이곡만 듣고 있다는 ㅎㅎ 정말 대단한 인기의 OST라고 말씀드릴수가 있어요. 성인분들부터 아이들까지 모든 마음을 빼앗아버린 곡을 오늘 무한반복으로 들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