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은 율동과 재미난 동요를 한꺼번에 배울 수 있는 아주 좋은 머리 어깨 무릎 발이라는 동요입니다. 해당 노래는 수십 년간 많은 어린이들이 유치원에서 배우면서 똑같이 따라 했답니다. 그만큼 따라 하기 편할 뿐만 아니라 다 같이 노래를 부르면 율동을 하기에 가장 안성맞춤이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이번 유아 동요는 유치원생들이 충분히 이해하면서 배워갈 수 있을 정도로 가장 난이도가 쉽고 아주 짤막한 플레이 시간을 보여주고 있으니 큰 어려움 없이 부르실 수 있어요.  

분명히 두세번 만에 확실히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세 명의 깜찍한 아이들이 멋진 율동을 보여주려고 폼을 잡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어서 빨리 잘 배워서 부모님 앞에서 이처럼 한번 보여줘 보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손으로 움직여가면서 보여주는 율동인 만큼 어린이 여러분들이 배워 나가기에 전혀 부담이 없을 거라는 생각이 많이 가고 있답니다.

꼭 아침 채조를 아는 것 같은 느낌디 들 만큼 이번 율동은 온몸을 움직이면서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어 건강에 아주 이롭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계속 반복되는 가사이지만 듣고만 있어도 흥겨우면서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을 만큼 괜찮은 율동과 음악으로 인해 많은 어린이들이 즐겨 부르고 있답니다.

지금 보시는 거와같이 여자아이가 너무나도 즐거운 표정으로 미소를 지으면서 힘들지만 행복한 모습으로 쉬지 않고 계속 춤을 추고 있답니다.

배울수록 더욱 재미를 더해가는 것은 아마도 찾아보시기 힘드실 텐데 이번 율동 동요는 그나마 여태까지 찾아온 것 중 다섯 개 손가락 안에 들을 거라는 생각이 확실합니다.

그러니 노래 가사에 맞춰 음정 박자 틀리지 않게 노력하면서 천천히 따라 불러 주시면 될꺼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