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2가 다시한번 나왔군요. 어제 베타판이 출시되고 나서 14시간 조금 지나서 곧이어 마크,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12.1 빌드2 베타판이 출시가 되었는데 다들 알다시피 이번에 12버전은 정말 상당히 많은 기능들과 여러 몬스터들이 추가가 되어서 꼭 피씨판을 하는 느낌까지 들게 만들정도로 업데이트가 된거같네요.

이번에 다시 판올림된 테스트버전 에서는 어떤 부분이 추가및 개선되었는지 다시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함께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가장 처음 타이틀 화면을 봐야겠지요~ 네 위에 사진에서 보이듯 핑크색상의 화살표 끝부분을 살펴보면 alpha build2라고 잘 표기가 되어 있네여.

이번 업데이트는 총 새로운기능은 3가지와 버그해결은15가지로 이루어 져있는데 리뷰와 함께 즐겁게 함께 할수 있는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2 와 호환되는 세이브파일 탈출맵과 여러 스크립트도 블로그 글 하단쪽에 함께 첨부해드리니 지금 부터 새로운 마크버전을 잘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설정부분의 스크린샷을 하나 올렸는데 이제는 웅크리기 하는 키와 그리고 점프키를 교환할수 있는 옵션키를 저장할수가 있게 되었다고 하고 , 여러유저와 함께할수 있는 멀티플레이시 자꾸 팅기던 크래시 현상을 해결을 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싱글만 해서 잘 못느꼈는데 많이 팅겼나보네요 ^^


 정확히 어떤 이름이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하위버전의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에서 정상작동을 못했는데 이제는 한가지 버전으로 통일해서 제대로 플레이를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마크를 하는재미가 바로 낚시하는 맛도 있는데 낚시를 할때에 이제는 오징어를 낚싯대를 이용해서 장아당실수가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아니 이녀석은 왜 자꾸 뭘달라는식으로 처다보네요 ㅋㅋ먹이를 한번 주면 주인님 하면서 엄청 뛰어다니면서 쫏아오는데 여러분들도 한번 먹이를 줘보세요~ 

아무튼 바로 이녀석들이 먹는 바로 작물들인데 이걸 부서트리면 이제부터는 씨앗을 얻을수 있게 되었어요. 씨앗으로 뭐하죠? 네 땅에 부려서 키우면되겠죠~ ^^

주인공 캐릭터가 열심히 앞으로 달리는 못브을 볼수가 있네요. 근데 저번 버전에서 달릴때 멈추려고 해도 안멈추고 계속 전력질주하는 치명적인 버그가 발견되었는데 이젠 정상적으로 정지할수 있게 수정되었어요, 

그리고 플레이를 하다가 잠깐 정지를 했다가 리플레이하면 비가 오거나 눈이 올때 그 날씨가 계속유지되야 되는데 그렇지 않았던 버그가 있었는데 이젠 날씨도 정상적으로 작동하네요. 그리고 눈이 많이 내리는 바이옴지역에 계속 머물러 있을면 팅기고 크래시되던 현상도 이제는 바로 잡았어요.


아니 이녀석은 뭔가요? 꼭 겨울왕국의 울라프처럼 생겼는데 눈골렘의 얼굴이 씨무룩 하고 표정이 약간 어색했는데 멍청한 얼굴을 하지 않게 수정했다고 하는데 저는 큰차이를 못느끼겠네요 ㅋㅋ


위에 링크가기 힘들다면 이건 비제이분이신 프루님이 리뷰와 여러가지 조합하는 방법에 대한 리뷰인데 이영상을 참고하시면 아마도 큰 도움이 될꺼랍니다. 아이언 골렘이나 기타 몬스터들을 직접 조합해서 만들수가 있어요. 귀찮다고 무턱대고 베타2보다는 초반부분부터 확인해서 플레이 하면 좋을듯 싶네요.^^v


개발자 포럼의 구글플러스 화면상에 체인지 로그의 모습이에요. 제가 리뷰한다고 했는데 빠진부분들이 있을수 있어서 원분을 캡쳐를 진행했는데 살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초반에 나온 종합적인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시려면" 마인크래프트 0.12.0 베타빌드1 설치 상세 업데이트리뷰 - 마크 0.12.0스크립트,탈출맵들 링크" 에 들어가서 어떤부분들이 변경및 추가가 되었는지 살펴볼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추천 마크포켓에디션용  탈출맵 및 스크립트 다운링크

아침에 일어나서 학교가기 싫어하는 주인공과 함께 모험을 즐겨보자!! 학교땡땡이 치기 스토리탈출맵 리뷰/세이브파일

질풍님이 제작한 많은분들이 플레이하는 명작 모험을 즐기는 탈출맵 * 나홀로1편

난 어두운곳이 싫다 이제는 깜깜한 어둠속에서도 매의 눈을가져 어둠을 극복해보자!! - 야간투시 스크립트

[스크립트는 호환은 되지만 현재 이걸 적용하려면 블럭런쳐가 필요한데 블록런처는 개발자가 베타기간동안 출시되지않을 예정이라고 하니 구버전에서 실행하거나 정식버전이 나왔을때 플레이 하시면되십니다.]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마크, 마인크래프트 0.12.1 빌드2 테스트버전의 APK파일을 유출(설치드롭박스,링크,덧링)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을 위반해서 처벌을 받을수 있는 사항입니다. 블랙하트맨의 쉼터에서는 불법 공유파일을 공유하지 않으며 요청 및 답변또한 달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