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양한 문제 들과 함정들을 열심히 해쳐 나가며 각종 진행되는 미션들을 클리어 해나가는 즐겁고 정말 재밌는 포켓에디션 마인크래프트 0.11.1 탈출맵 "언니를구하라"랍니다. 

초반부터 간단한 퀴즈가 준비되어 있는데 계산기를 사용하여 문제들을 찾아 주면서 쉽게 빠져 나갈 수 있도록 하면서 플레이를 신나게만 즐기면됩니다.

그럼 플레이 규칙 룰이 있는데 이걸 꼭 치켜야 제작자가 의도한 재미를 맛볼수가 있어요~ 그럼 어떤 유의사항이 있냐~ 절대 사기 쓰기 그리고 날기 제일 중요한 것은 블럭들을 마구 부수지 말라는 문구가 매우 자세히 세겨져 있는 것을 볼수가 있으니 아무래도 이번 탈출맵에서는 점프와 이동만을 사용해   클리어 할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느껴진답니다.

처음 시작 장면으로 요즘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넥으로 허니버터칩을  빼놓을수가 없는데 편의점에서만 구입할수가 있는데 매출량이 너무 많아서 쉽게 구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느낄수 있을 만큼 지금까지도 구경하지도 못한 사람들이 엄청 많다 할수 있습니다.

잎에 세겨져 있는 숫자를 곱해 주면서 정답을 정확하게 찾아 내셔야 다음 장소로 넘어 갈수가 있게 되어있는데 숫자를 잘추면서 진행하세요.


지금처럼 박스들이 놓여 있는 곳에서는 상장을 열어 등장하는 아이템들을 획득하시고 이지역에서 빠져 나갈수 있도록 숨겨져 있는 공간을 열심히 찾아야 합니다. 

혼자보다는 여러명이서 동시에 찾는 것이 보다 빠르고 힘들지 않고 손쉽게 찾아 낼수 있답니다.


중앙에 놓여 있는 공간으로 내려 가면서 이동해야 하는데 정확한 답을 찾아 갑옷을 입고 들어가야 죽지 않는답니다. 

갑옷을 못 입을 경우는 계단을 사용하여 이동해 나갈수 있으며  잘 해결이 되지 않는 다면 갑옷을 입고 일부로 한번 죽은 다음 진행해 주면 됩니다.


자 이제 편의점에 도착을 했는데 허니버터 칩을 구하기 위해 안으로 들어가야 한답니다. 

주위에는 딱 보아도 전혀 함정이나 위험을 보여주고 있는 곳을 찾아 볼수가 없는데  의심을 하지않고 앞으로 신속하게 달려가 편의점안으로 들어 가서 색다른 힌트를 찾아 내보세요.


왼족 오른쪽 둘중에 한곳에 들어가야 하는데 문제를 풀어낸 다음 알맞은 장소로 팻말에 적혀 있는데로만 진행해 주시면 해당 지역을 안전하고 빠르게 벗어 날수가 있습니다.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허니버터칩 을 획득해야 하는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획득해 주시고 열심히 보이지 않은 출구들을 계속해서 찾아 내야합니다.


이번 에는 계단을 단계별로  떨어지지 않도록 올라가야 하는데 조금만 실수를 하여도 다시 올라와야 하는 수고를 해야 하니까 여러분들께서 잘 컨트롤 해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를 하면서 이동해주세요.

별다른 위험요소들이 등장하지 않고 있어서 아주 기초 적인 방식으로 모든 것을 완성해 나갈수 있답니다. 엔딩까지 걸리는 시간이 크게 오래걸리진 않지만 그렇다고 스토리가 짧다고 재미없는 탈출맵이 아니랍니다. 한번 즐겁게 플레이 하시고 현실에서는 없어서 못하는 과자 허니버터칩도 구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0.11.1 언니를구하라 탈출맵 세이브 파일 다운받는곳

원제작자 링크: http://blog.naver.com/reginabellus/220246747321


 11분 분량만 녹화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도중에 끝이 나는 아쉬움이 있답니다. 

대충 보아도 30분 이상을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혼자 보다는 친한 친구들과 함께 진행해 주시는 것이 가장 더욱 큰 재미를 불러 오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