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짱에서 만든 최고의 안드로이드/아이폰/pc 게임인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4 버전이 출시가 되었군요. 

정말 재미있고 많은분들께서 하고 계시는데 정식버전출시하기 전에 다양하게 버그를 잡고 있어요.


그럼 이번에 업데이트된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4 테스트버전에서는 추가적인 기능이 석영기둥 방향선택해서 설치관련 포함 총 5가지가 기능추가가 되었고 버그를 수정된 항목은 멀티를 진행시에 농토를 플레이어가 밝았을 경우에 망가지지 않던 문제를 개선포함 총 10가지등이 개선되었네요.


짜잔~ 위에처럼 v0.12.1 build4라고 표기가 된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전에처럼 얼마만큼의 테스트버전이 나올지 몰라도 아무튼 여러다양한 기능들이 추가가 되고 안정적인 정식버전이 어서빨리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어떤부분이 수정및 추가되었고 버그나 오류항목등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모드에서 위에 중간에 인첸트 책들이 새롭게 추가가 되었어요, 

그리고 인벤토리의 버튼을 터치했을경우에 가끔 오동작하면서 인벤이 안나오던 현상도 보였는데 이역시 해결했다고 하는군요.


가장 처음에 소개할 부분은 바로 무시무시한 악인들만 온다는 지옥인데요. 

이 지옥 포탈을 만들도 들어가면 이상하게 반복적으로 크래시되면서 팅기던 현상이 자주 일어 다던현상이 수정되어서 이젠 들어갈때 이상없이 잘들어가고 안에서 원할한 플레이를 할수가 있게되었네요.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4는 인벤토리 관련해서 이번버전에서는 많은부분들이 개선되었다고 할수가 있는데 위에 처럼 다양한 포션들이 있는데 서버이벌모드에서는 이 포션들이 정상적으로 마셔졌는데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마실수 없었는데 이젠 크리에서도 마실수가 있게 되었네요. 

크리에이티브에서는 그닥 필요는 없지만 말이죠~~


아니 웬 하늘만 있는 스크린샷이 있을까요? 네~ 하늘을 올려다 보면 간혹가다가 위에처럼 청명하고 파란하늘이 낮에는 보여야 하는데 밤도아닌데 어둡게 나왔던 분들이 꽤 계셨을꺼에요.

상당히 어둡게만 나오던 하늘색을 개선해서 원래의 색으로 정상적으로 나오게 수정했다고 합니다.


지옥포탈옆에 왠 화로가 있는건지요? 화로가 인벤내에 있는 아이템들만 보여줘야 하는데 인벤내에도 없던 물건들을 보여 줘서 깜놀했던 분들이 좀 있었을꺼에요. 심각한 문제는 아니였지만 이젠 인벤안에만 있는건만 보이도록 버그를 수정했어요.

*화로란 : 원석이나 광물 그리고 나무 고기등등의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구워서 아이템들을 조합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이인벤에서 잘 보이나 모르겠는데 인첸트된 황금사과와 일반 황금사과의 조합법을 추가했다고 하네요.  조합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금금금

금 사과 금

금금금 

으로 하면 생성이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여러분들께서 위에 방법대로 만들어보세요.


위에 거미들이 잔뜩 모여 있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살출효과부분에서 거미가 데미지를 입지 않았던 현상이 보였는데 정상적으로 데미지가 입혀지도록 버그를 개선했네요, 

그리고 제가 가장 싫어하는 마크에서의 동물이 바로 이녀석들인데 빨간눈으로 마구 달려들면 무지 짜증나면서 소름끼쳐요.

해당버전에서의 버그및 오류는 알려진사항만 무려 121개나 있다고 하는데 대표적인게 날기 버그현상과 자유겟의 한문장글및 블럭연속캐기를 할수없는 현상들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미쳐 소개하지 못한부분은 리뷰영상한번 보고 가시자구요. 프누님께서 리뷰하는 유투브 영상인데 꼭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마크 0.12.1 베타빌드4 탈출맵 와 추천 스크립트 링크

TV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했던 깜찍하고 귀여운 모든 포켓 몬스터들을 전부 소환해보자!! [ 포켓몬스터 텍스쳐팩및 스크립트]

몰래 숨어하는게 원래 더 재미있다!! 엄마몰래 피씨방가기 스토리 탈출맵 

무시무시한 판타지에서 등장하는 최고의 공격력을 지닌 동물 드래곤을 처치해라!! [엔더드래곤을 죽여라 명작탈출맵 리뷰]

이젠 내손으로 마크에서 나오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서 애니로 즐겁게 즐겨보자 [에니메이터를 이용해서 애니제작하는방법 강좌]

[스크립크의 경우에는 블럭런처를 이용해야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점 참고해주시고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4 apk파일의 설치링크 나 드롭 카피등의 공유등은 저작권문제로 인해서 절대 공유를 할수가 없습니다. 해당 게임을 설치하기를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베타테스트원이 되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