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엄마몰래pc방가기 마크 0.10.5 탈출맵 1인용 다운로드를 받아서 설치할수 있는방법과 공략 리뷰를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주인공인 pc방을 가기 위해 집안 구석구석에 떨어져 있는 동전과 지패를 열심히 모아서 엄마 몰라 집안을 벗어나 재미있는 게임들을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는 곳으로 가기 위한 미션을 시작하게 됩니다. 

평상시나 주말에 더 피시방 가는 것을 항상 반대해오는 엄마 오로지 집안에서만 컴퓨터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친구들과 pc방에 모여 재미난 게임을 펼쳐 나가수가 없었답니다. 

하지만 20283동안 pc방을 가지 못한 주인공 오늘이야말로 그 어떤 일이 일어날지라도 기필코 어머니 몰래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완성하기 위해 험난한 모험이 펼쳐지고 있답니다.

시작 하자 마다 나무 팻말에선 주인공이 얼마다 오랬동안 친구들이 자주 가는 피시방을 엄청 어랬동안 한번도 가지 못했다는 것을 잃깨워 주고 있는 것 같네요.

이정도의 시간이면 아마다 지금까지 살아 오면서 단 한번가 가지 못했다는것을 알수가 있을 거 입니다.

그 어떤 일이 벌어 지더라도 오늘은 반드시 pc방을 가고 말겠다는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서서히 엄마방 아빠방 할것 없이 주위에 있는 모든 방을 신속하게 뒤져 나가면서 주위에 떨어져 있거나 숨겨져 있는 다양한 동전과 지폐를 찾아 나서기 시작하게 됩니다.

모든 표지판을 읽어 나가면서 바로 원활한 미션을 진행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세요. 매우 쉬운 탈출 맵으로 지금까지 해온 것 중에서 아마도 가장 짧은 시간안에 그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마무리 해나갈수 있을 정도로 엄청 빠르게 클리어 하고 황당한 엔딩 까지 지켜 볼수가 있답니다.

십원 짜루부터 시작하여 백원 그리고 대박 만원짜리 까지 획득해 나갈수가 있는데 당연히 10000원 짜리 한장만 있어도 오랜 시간동안 재미있게 pc방에서 즐길수가 있으시답니다.

지금부터 집안 구석구석 떨어져 있는 모든 동전들을 찾아 나서면서 최대한 많이 획득해 나가주세요.

방안부터 거실 모든 곳을 마구 잡이로 돌아 다니며서 열심히 money를 모아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가장 오랜 시간동안 피시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재미난 게임을 마음껏 즐길수가 있으니 그동안 한번도 가지 못한 한을 오늘 확실하게 풀어 버릴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가 있지요!

자신의 아빠 방에 들오와 tv를 매일 같이 즐겨 버는 아버지 방을 제일 우선적으로 뒤지기 시작합니다. 마음씨 착한 아빠는 방안 어딘 가에 전혀 의심 하지 않고 돈을 떨어 뜨리거나 보관해 놓고 있으니 가장 많은 금액을 찾아 내주세요. 

이렇게 지페6장관 동전 15개를 획득해 나가면서 주인공이 매우 기분이 좋아 지는것 같아요. 그럼 또한 ROOM으로 들어가 삿삿이 뒤져 나가면서 주위에 숨겨진 돈들을 모조리 찾아 나설수 있도록 가장 많이 신경을 써나가면서 미션을 멋지게 완료 할수있도록 하세요.

이런 애 이런 곳에 통로가 있는 것일까 혹시라도 함정은 아닐까 아는 궁금 중을 상당히 유발시키고 있는데 아무튼 마튼 맵에 있어서 항당하거나 예상밖의 맵들이 상당히 많이 주어지고 있으니 이왕 통로를 찾아 냈으니 우서 한번 안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세요.

이렇게 통안으로 들어 오게 되면 집밖을 벗어 나오면서 넓은 초원을 걸어 나가게 되믄데 바로 지금까지 기다려온 피시방을 찾아 나서게 된답니다. 지금까지 획득해 온 많은 돈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살랑사랑 거리면서 PC으로 열심히 신속히 향하고 있답니다.

드디어 피씨방으로 들어와서 왼쪽에 있는 주인 아저씨에게 걸어 가기 시작 합니다. 일정한 돈을 미리 선불로 계산한다음 매우 즐거운 마음으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GAME 들을 성능이 매우 뛰어난 그래픽을 통해 집에서 경험하지 못한 짜릿함을 느낄수 있다는 부푼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팻말에 써져 있는데로 네번째 컴퓨터로 가보도록 하세요. 총 여섯대로 이루어져 있으니 왼쪽 부터 숫자를 세어 4번째 안으로 들어 가 주시면 바로 막장까지 오게 되는데 해당 맵에서는 반번 플레이하 할수 있을 만큼 너무 허무한 엔딩이 기다리고 있어서 조금 황당 하답니다.

힘들게 집안 곳곳에서 돈을 찾아와 피씨방까지 오는 것에 성공을 하였지만 눈치가 9단인 엄마에게 들켜 잔소리를 무력 68시간 거진 2틀 반나절 정도의 잔소리를 귀가 따거울 정도로 들으면서 주어진 MISSION은 끝이 나버리고 있으니 너무 허무 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정말이지 누구나 동감하는 내용이라 생각이 들겠지만 아무리 게임이라 해도 조금은 짜증이 날수 밖에는 없을 것 같아요. 친구들과 한두시간 노는 정도 인데 왜 그렇게 집밖으로 벗어 나지 못하게 하는지 이왕 이렇게 된거 앞에 있는 NPC를 강력하게 공격하여 물리쳐 버리도록 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엄마몰래pc방가기 마크0.10.4탈출맵 다운받기 주소

http://blog.naver.com/s027911/22024789185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