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6 테스트버전이 드디오 모짱 개발자분들로 부터 정식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직접 플레이를 해서 즐겨보니까 지금도 여러가지 다양한 버그들이 존재하는데 하지만 상당히 많은 버그들이 수정이 되어서 정식버전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상당히 안정적으로 업데이트된거 같네요.


역시 하단에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6이라고 잘 표기가 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버그뿐만 아니라 여러획기적인 기능들도 이버전에서는 추가가 되었는데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함께 즐길수 있는 추천 명작 스토리 탈출맵 또한 하단쪽에 링크 걸어드릴테니까 다운로드 하셔서 즐겁고 재밌게 마크 0.12.1 베타빌드6를 즐겨보시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가장 처음에 현실에서 이 물체와 닿으면 바로 죽어버리죠~ 바로 용암인데요, 이 용암을 조금더 밝게 처리를 했다고 하는데 많은 포럼 유저분들께서는 크게 달라진점이 없다고 하는군요. 

뭐 전에 초창기에 한번 텍스쳐를 변경후에 지금까지 쭈욱 유지해서 이번에 바꾼거 같은데 여러분들도 직접 용암근처에 가서 그전 버전과의 밝기 비교를 해보시는건도 좋을듯 싶네요.


진귀한 보물이 가득 보관할수 있는 보관함 상자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저 상자가 그전에는 분명 상자내부에 아이템들이 들어가 있는데 파괴를 했을경우에 들어가있는 아이템들이 사라져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문제가 발생했는데 이젠 부서트려도 내부에 들어가 있는 아이템들이 그대로 있어서 얻을수 있게 되었어요.


인벤토리를 열어봤는데요~ 보트의 종류별로 플레이어가 손에 들었을경우에 색깔별로 보트의 색상을 구분할수 있게 했다고 하는군요. 큰 비중의 업데이트는 아니듯 하네요 ^^


이번버전에서 혹시 마을시드가 필요하신분들이 계실까봐 일단 기재해 드립니다. 

새로운월드 생성하기 누르셔서 오른쪽 맨위에 시드 입력창에다가 20018을 입력하시면 멋진 마을맵을 생성을 하실수가 있으세요.

이렇게 들어가자 마자 바로 윗쪽에 대장간이랑 우물 등이 있는 마을이 보일꺼에요. 시드입력하시고 마을맵이 필요하신분들께서는 사용해보시기 바랄께요.


다음은 모루 항목에 대한 버그수정부분인데요. 전에 멀티플레이를 즐겁게 하다가 모루를 사용하려는데 정상적으로 작동안하던 부분을 멀티에서도 잘 작동 하도록 버그를 고쳤습니다.


역시 모루인데 모루내에서 여러 아이템들의 이름 바꾸기가 안되던 문제또한 이젠 정상적으로 이름이 수정되도록 했다고 하네요.

이번엔 신기한 기능중에 하나인데 설정에 들어가시면 삼인칭 시점 부분에서 전면부분이라는 항목이 하나 더 생겨났어요.


요렇게 3인칭 정면으로 선택을 하게되면 플레이어의 똑바로된 정면모습이 보이면서 플레이를 할수가 있겠네요. 실제 플레이시 이렇게 하면 정말 답답한데 어떤 리뷰나 멀 설명할때 이 카메라 모드로 설정해서 사용하면 편리 할듯 싶어요.


보트를 승선이나 하선을 할경우에 어떨때에는 하선이 안되면서 팅겨버렸던게 보였는데 체인지로그에는 기재되어 있지 않지만 이 버그또한 수정이 되었어요.


죽으면 악인들이 간다고 하는 지옥으로 들어가는 포탈이 보이네요, 지옥에서 물을 설치할경우에 파티클을 변경처리 했다고 하고 뜨겁고 무서운 용암이 아주 천천히 흐르던 현상에서 이젠 정상적인 속도로 패치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변경된점은 소울샌드부분에서 몬스터들의 어두워지는 현상을 처리했고 , 가스트의 경우 플레이어를 잘 공격하도록 변경, 점프동작을 할경우에 양모 파티클을 수정처리 등이 있네요.

 총 수정 과 변경된 부분이 16개정도 되는데 오늘중에 또 한번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7도 나온다고 하니 빌드7이 나오면 그때도 리뷰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마지막으로 프루님께서 만드신 리뷰영상으로 제가 놓쳤던 부분도 있을수 있으니 꼭 플레이 해서 살펴보도록 하세요.

마크 0.12.1 베타빌드6 와 함께 즐기는 재미있는 포켓에디션 명작 탈출맵 리뷰와 다운로드

소중한 나의가족이 사라졌다!! 당신이 가족을 구하고 모험을떠라라 - [언니를 구하라 스토리 탈출맵]

강력한 폭발력으로 모든 맵에 있는 전체를 폭발 시켜버려라 - [ TNT 스크립트 (블럭런처필요)]

간혹 마크 0.12.1 베타빌드6 apk파일 덧링이나 드롭box등으로 공유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 게임은 유료 게임으로 공유시 저작권 권리침해 문제로 형사처벌을 받을수 있는 사항이므로 공유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