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로 지금이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강력하면서도 폭발력을 지닌 TNT의 능력을 배가 되는 마인크래프트 tnt추가 스크립트를 소개합니다. 

[해당 마크 0.11.1 TNT스크립트의 경우에는 텍스쳐팩과 함께 적용해야 작동이 가능하며 다운파일의 경우에는 해당 포스팅글 가장 밑쪽에 첨부해놨습니다.]


마인크래프트 0.11.1 TNT 스크립터는 어마무시할정도로 엄청나고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어서 단단한 건물이나 강력한 적들을 단 번에 날려 버릴 수가 있을 정도로 성능이 뛰어난 폭발물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럼 하단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얼마만큼의 화력을 지니고 있는지 직접 확인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기존에 준비되어 있던 폭발물들외에 더욱 많은 종류의 tnt 보다 엄청 많은 것이 준비되어 있어요. 당연히 각 가지 마도 전부 폭발력이 다르게 지정이되어 있어서 하나씩 골라 선택하여 터트리는 재미가 상당 합니다. 바로 스크린샷에서 선택한 티엔티의 경우에는 가장 화력이 약한 5배의 화력의 폭팔물입니다. 다섯배라고 우숩게 보실수도 있지만 일반tnt보다도 월등한 폭팔력을 지니고 있어요.


현재 인벤토리 7번째에 놓여 있는 것은 기본에 있던 티엔티보다 무려 5배에 달할 정도로 성능이 엄청 나게 높게 설정이 되어 있어서 탄탄한 지형들을 붕괴 시킬때 사용해 주시는데 있어서 매우 유용할듯 싶네요.

가장 낮은 용암폭탄부터 해서 엄청난 수소폭탄급인 검은색모양의 형태를 지닌 200배까지 여러종류를 선택해서 모든지역을 초토화 시킬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폭발 물로써 화력은 그다지 특별하지 않다 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요.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엄청 화력이 좋은 것들이 상당수 등장하고 있어요.


위에는 20배에 달하는걸 하나가 직접 폭발한 모습인데 완전히 지형이 초토화가 되어서 대지가 완전히 파인것을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말이 안나올정도로 실로 엄청날정도의 위력인듯 싶어요. [실제로 핵폭팔이 떨어지면 현실에서도 저렇게 되지않을까 생각드는군요.^^b]


아마도 티엔티중에서 가장 파괴력이 높다 할수가 있을 만큼 일반 폭탄 보다 자그만치 이십배에 달할 만큼 거진 강력한 미사일급 수준으로 한번 파괴 되면 화면에서 보이는 주변 몇칸이 눈깜짝할 사이에 모두 사라져 버립니다.


플레이를 한번도 해보지 않으셨던 분들은 아마 적용해서 사용하시면 입이 딱 벌어질정도랍니다. 

아무튼 위 스크립터의 경우에는 텍스쳐팩과 함께 실행하셔야만 적용이 가능하신데 다운받으셔서 모든것들을 전부 파괴를 해줘보세요.





마인크래프트 tnt추가 스크립트 다운파일


TNT-script.js 

tnt-texture-pack.zip




자료출처소개 : 마인크래프트 포럼

[하나만 적용하시면 안되세요 꼭 블럭런처를 이용해서 둘다 실행하셔야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료의 경우에는 추후에 저작권등의 문제시에는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바로 삭제처리가 될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