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이시간에는 칠흑같은 어두우면서도 불빛하나없는 밤에도 대낮처럼 환하게 볼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0.11.1 에서도 호환가능한 야간투시 스크립트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어두움속에서도 이제는 빛처럼 환하게 빛춰서 어떠한 제한을 두지않고 즐겁게 마크를 즐길수 있는 요긴한 스크립터중에 하나인듯 싶네요.


실제로 군대에서 군인들이 바로이 야간투시 안경이라는것을 착용하면 이와 흡사한 기능을 할수 있다고 하는데 뭐 우리는 마크를 하는거기 때문에 군인처럼은 아니지만 게임내에 적용해서 환하게 비출수가 있어요.

 

블런[blocklauncher]을 이용해서 적용만 하면 특별하게 설정할 필요없이 바로 마크에 들어가면 적용이 되는데 바로 이 화면이 적용되어서 밤인데도 등장하는 모든것들이 잘 비춰진것을 확인이 가능하세요.

 

 

현재 늦은 저녁으로 어둠이 완벽하게 지배 하고 있는데 해당 스크립터를 적용을 하면 바로 환해 지면서 저 멀리 있던 모든사물들이 보이지 않았던것들이 바라 볼수가 있습니다.


역시 아무래도 보이지 않던 것이 이렇게 훤히 바라 볼수가 있어서 그런지 즐겁게플레이 할수가 있다는 것이 일반모드에 비해서 조금은 색다른재미를 보이고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정말 다양한 모드들이 지원되어서 전세계 많은 이들이 마크를 즐겨 하는 것이 아닐까요?

그럼 마지막으로 직접 플레이어가 촬용해서 적용한 야간투시모드 스크립터의 동영상을 보시고 어떻게 활용하고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세요.

[참고로 유투브에서는 언제 영상이 사용자가 삭제할지 모르기때문에 위 영상은 삭제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뷰를 보셔도 사용법은 충분히 익혔으리라 보는데 삭제시에는 알려주시면 다른 영상으로 대체 처리 하도록 할께요~]

하단에 올려드린 첨부 파일을 받아서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위에 리뷰에서처럼 느껴보는 시간을 한번 갖도록 해주세요.




마인크래프트 0.11.1 야간투시 스크립트 다운받기 링크


no-night.js


제작자및 출처 : 알수없음


위에 출처를 기입하려고 해도 정확하게 제작하신분을 알수가 없습니다. 추후에해당 자료를 만드신분을 알게 될경우에 바료 해당 포스팅에 기재할 예정이며 적용방법은 블럭런처를 이용해서 깔아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신답니다. 그리고 저작권관련해서 문제및 분쟁이 있을때에는 언제든지 첨부한 파일은 삭제처리 할수가 있음을 공지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