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구나 함께 즐길 수가 있는 마인크래프트 0.11.1 탈출맵 하늘의신전인데요, 

요근래 수십가지가 넘쳐 나는 마인크래프트 0.11.1 탈출맵 등이 여러 제작자님들께서 재미나게 완성해 놓았는데 오늘 여러분들이 플레이할 것은 다름 아닌 탈출맵 제작자로 상당히 유명한 MCPE 화이트크림님께서 제작한 하늘의 신전이라는 제목을 가진 잘만든 탈출맵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난이도가 크게 어려움이없이 최선을 다하여 완료하실수가 있을 정도로 난이도는 쉬운 편에 속하고 있어서 쉽게 각 함정들과 힌트들을 찾아 나서며 엔딩 장면까지 감상하실 수가 있답니다. 

마인크래프트 0.11.1 하늘의 신전 탈출맵은 총 플레이 시간이 다른 탈출맵과는 달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 간편하게 즐기수 있는데 정해진 모든 함정들을 무사히 피해 가면서 주변에 있는 힌트들을 통해 최종지점까지 안전하게 이동해 가는 즐거움을 최대한 극대화해 주고 있는 맵이라 할 수 있어요. 

그러면 밑에서 자세한  마인크래프트 0.11.1 탈출맵 하늘의신전의 리뷰와 그리고 세이브파일을 받을수 있게 링크또한 올려놨으니까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주세요.!!

참고 : 마크를 플레이시에 꼭필요한 블럭런처와 최근 나온 마크정식판리뷰를 보실분들은 이곳 => 마인크래프트 0.11.1 정식판 업데이트 상세리뷰- 블럭런쳐 APK공유 에서 확인및 다운이 가능합니다.

첫 시작 화면에서는 다른 것들과 맞찬가지로 만들이와 주의 사항들이 준비되어 있어 항상 천천히 한번씩 읽어 가면서 그대로 진행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재미있고 빠르게 정해놓은 미션을 단계별로 스토리를 펼칠수가 있으세요.

신전 3번째 이야기로 전작보다는 광범위한 형태로 임무가 주어지고 있으며 난이도는 평화모드로 설정을 해야 가능 하답니다. 기본 적인 옵션 설정을 모두 끝마 친다음 본격적인 모험을 펼쳐 나가 주시면 됩니다.

대신전 인만큼 여러 맵이 생각보다 큼직하다는 것을 알수가 있고 주변 곳곳에는 여태 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희귀한 물품들이 놓여 있답니다. 각 단계 별로 난이도가 서로 틀리게 구성이 되어 있으니 유저께서는 재치 있게 하나씩 클리어 해주셔야 합니다.

여러 분도 알수 있을 정도로 해당 장소는 침대가 놓여 있는데 당연히 게임을 저장 할수 있는 세이브 포인트 입니다.

해당 장소가 등장하면  세이브해주시면서 캐릭터가 죽으면 바로 현재 지점에서 리스폰 될수 있도록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역시 탈출을 목적으로 하는 맵에 있어서는 절대 빼놓을수 없는 공간은 바로 지금화면에 나타나 있는것과 같지 절묘한 컨트롤을 가장 중요하게 만들고 있는 점프 공간으로써 아주 작은 실수만 하더 라도 다시 처음 부터 진행해야 하는 수고를 해야 하죠.

이건 대채 수십점에 달하는 그림들이 준비되어 있군요. 자세하게 살펴 보시면 똑같은 것도 볼수가 있는데 과연 해당 그림들을 무엇을 의미 하고 있는지 여러 분께서 직접 하나둘씩 찾아 보세요.

좁은 길목 좌우 방향에 뜨거운 용암이 준비되어 있어 절대로 옆으로 벗어 나지 못하도록 캐릭터를 중앙에 놓여 있는 하얀색 블럭 위로만 걸어가 주셔야지 안전하게 끝나는 부분까지 죽지 않고 통과를 하실수 있게 됩니다.

이곳은 복접하게 길을 뒤어켜 있는 미로 공간으로 한번 들어 가면 쉽게 탈출구를 찾기 힘들뿐 아니라 함정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을것 같은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이곳을 지나쳐야지만 다음 스토리를 계속이어 갈수가 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협소한 공간을 형성하고 있어요. 너무 서둘러 가지 마시고 앞에서 무엇이 나타날지 모르니 항상 앞을 내다 볼수 없는 상황에서는 침착하게 느긋한 마음가짐으로 주인공을 컨트롤 해주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하세요.

앞에 새겨진 표지판푯말처럼 무언가 의심스러운 신전에서 빨리 탈출하기 위해서는 주위에 있는 사물들을 제대로 파악해 주시는게 중요한데 여러분들의 판단과 컨트롤 만이 이곳을 무사 통과 할수 있을 것 같아요.

아니 이곳은 완전 대 지옥을 방불쾌하고 있는 장면으로 절대로 들어 갈수 없을 만큼 온주위가 불파다로 되어 있는데 무적이 아니고서는 들어 갖다가 바로 온몸에 잿덤이로 될것 같은 오싹한 기분이 들게 하고 있군요. 

리뷰설명을 하려면 끝이 없고 너무 많은 시간들이 소요가 되어서 나머지 공략부분은 유투브에서 직접 플레이된 영상으로 대체처리를 하였는데 저도 직접 플레이를 해도 정말 잘만든 마인크래프트 0.11.1 1인용 스토리 탈출맵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여.



재미있는 강추 마인크래프트 0.11.1 탈출맵 하늘의 신전 다운받을수 있는곳


원제작자 화이트 크림님 블로거링크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jsf3746/22035430084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