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마검탈출맵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중간중간에 퀴즈도 있고 점프맵도있어 다양하게 잘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에요. 

처음에 딱 들어가게 되면 이 맵의 규칙이나 설명이 붙여있습니다. 그러한 설명을 잘 보시고 규칙을 잘 지키시면서 재미있게 하시면 돼요. 



마인크래프트 마검탈출맵를 진행중에 가다보면 점프맵이 있어 즐겁게 즐기실 수 있는데 너무 어렵다보면 화가 날 수 도 있습니다. 

어렵다보면 화가나는 건 모두 마찬가지죠. 그리고 점프맵을 다 통과하고 나서 미로맵이 나오게 됩니다. 미로맵을 하고나서는 용암이나오고 그 뒤에 퀴즈가 나오게 되면 자신이 생각하는 답에 들어가면 됩니다.


맨 처음에는 영어로 쓰여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영어를 잘 모르는 아이들은 해석하기 힘들 수 있어요. 

그 이후를 가다보면 위에 스크린샷과 같이 거의 다 한국말로 쓰여져 있어서 읽기에 훨씬 간편하고 쉽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제작자나 이 맵의 이름 또는 주의사항 같은 것들이 적혀져 있습니다.


위 스크린샷을 보면 알수 있는 점은 바로 규칙이 적혀져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다운로드해서 나만 하는 것이라고 규칙을 어기는 행동은 안 되는 행동이에요. 

흙은 부수지 말 것, 겜모(게임모드)사용하지 말것 등.. 과 같은 규칙들이 적혀져 있는데 이러한 것들은 지켜서 한다면 더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스테이지 1은 바로 그 유명한 점프맵인데요. 난이도가 살짝 있어서 이러한 맵을 처음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어려울거 같습니다. 

그냥 뛰는 것도 아니고 키보드를 이용해서 빠르게 뛰어야 하는 것이기도 하고, 2칸씩 띄어져 있는 경우를 보셧을 때 이건 어떻게 하지..하면서 헤메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점프맵이 끝난 뒤에는 스테이지 2로 미로 맵이 나오게 되는데요. 중간중간에 막혀있는 길이 아주 많은데 그중 한 곳만 진짜 길이니 어! 이 길인가 하다가 더 엉킬 수 도 있답니다. 

자신의 직감을 밎으면서 길을 찾아서 나가보면 길은 반드시 나오게 되어 있을 겁니다. 길은 빠르게 잘 찾아내서 빨리빨리 넘어갈 수 있도록 해보아요.


스테이지3은 용암을 뛰는 건데요. 잘못하면 용암과 닿아서 빠르게 불어 타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서 가야 합니다. 

가다보면 상자가 있는데 그 상자안에는 사다리가 있답니다. 그사다리는 다음 스테이지를 갈때 아주 중요해요. 또 사다리가 필요할 때가 한두번이 아니니까 잘 선택해서 쓰셔야 됩니다.


벌써 스테이지4네요. 이 스테이지를 하기전에 사다리를 이용하여 이 위까지 올라오게 됩니다. 이를 위해 사다리를 쓰지 말라 한 것 이에요.

 이아래로 가면 되는데 뛰어내린다면 당연히 죽게 될 텐데 뛰어내릴 길이 안보인다면 아래를 보다보면 물이 있는 곳이 있는데 물이있는 곳으로 떨어지면 물이 그 충격을 흡수해서 생명이 그대로 있게 됩니다. 

한칸밖에 안 되니까 조심해서 들어가야 되는데 잘못해서 땅에 부딫히면 바로 죽게됩니다. 


스테이지5는 버든을 누르면 TNT(폭탄)이 터지게 되니까 빨리 가지 않으면 죽을 수 있는 가능성이 아주 높아요. 

재빠르게 저 문까지 가서 상자에 있는 버튼을 꺼내서 노란색양털에 버튼을 단 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통과입니다. 마은이 아주 조마조마 하실 거에요.


위 스크린샷을 보면 사다리가 있는데 이 것은 7번째 스테이지 랍니다. 이걸 할 때 올라가기 쉽지 않은 사람들은 아까 사용했던 사다리를 이용하여 위로 올라가시면 돼요. 

그냥 난 올라갈 수 있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그냥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벌써 스테이지 10이네요. 이 스테이지는 퀴즈를 통해 탈출구를 찾아 탈출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스테이지인 만큼 많이 어려워요. 

영어도 해석이 되어있지 않은데 문제가 나와있어서 어렵답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마검탈출맵을 하시길 바랄게요.

마인크래프트 1.5.2 이상플레이가능 마검탈출맵 다운로드 페이지 이동하기

 [차칸사람] http://blog.naver.com/syc1532/22005889178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