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맑고 푸른 여름 철이 다가오면서 조금만 있으면 여름 방학을 맞이하게 되는데 많은 어린이들이 즐기고 있다는 마크의 색다른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는데 이번에는 조금은 색다른 마인크래프트 0.11.1에 적용해서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 슈퍼점프 스크립트라는 엄청나게 강력한 점핑을 할수 있는 스크립터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아시다시피 스크립트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블럭런처를 이용해서 적용을 시켜주면 되시는데 어떤게 적용하고 플레이해야하는지 한번 만나보시고  신기하면서도 대박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해당 슈퍼점프 스크립트의 적용파일은 본 포스팅글 가장 하단쪽에 첨부해놨고 즐겁게 다양하게 할수있는 다른것들을 모왔놨는데 맘에드는걸 다운받아서 즐겨보세요. 그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리뷰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플레이에 임해볼텐데 화면상에 보시면 오른쪽 중간쯤에 보시면 슈퍼점프라는 아이콘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표시창 버튼이 하나 생성이 되신걸 볼수가 있을꺼에요. 

  

바로 이버튼을 눌려본상태인데 일반모드에서는 볼수 없는  상상을 뛰어 넘을 정도로 엄청 높이 뛰어 오르게 되면서 높은 장해 물들이나 건물들을 쉽게 올라 갈수가 있습니다. 


이와 같이 한번 위로 올라 가게 되면 부스터를 사용하고 있는것과 같이 하늘 위로 훌쩍 날아 오르게 되는데 약 6에서 8칸 높이 까지 공중으로 올라 가고 있어서 한순간 이렇게 지상에 있는 사물들을 바라 보실수가 있어요. 

하지만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는 큰 문제는 없지만 서바이벌 모드의 경우에는 밑으로 떨어질때 충격데미지 1.5정도를 입어서 사망할수 있는 단점이 적용이 되네요. 또 하나 추가하자면 물위에서 적용하시면 사망하지 않으니까 참고하세요 ^^


 

사용자 께서 점프를 연속해서 눌러 주시면 하늘 위까지 올라가 대기 권을 벗어 날지도 모르겠어요. jump가 계속해서 중첩이 되고 있어서 얼마던지 내가 원하는 대로 높은곳으로 이동해 갈수가 있다는 좋은 점을 비추고

 있답니다. 핸드폰으로도 이와 같이 내가 원하는대로 플레이를 할수가 있다는 것이 참 가장 많이 놀라울 뿐이라 할수가 있는거 같네요,. 


위에 스크린샷과 간단한 소개보다는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동영상또한 첨부를 해드렸는데 제가 제작한건 아니고 러브티비 플루트러브님께서 만든 영상을 보시고 어떻게 적용하는지 이해가 안되시는분들께서는 한번 시청해보시고 공략해서 즐거운 최고의 재미를 만끽하게 해주는 슈퍼점프 스크립트를 적용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슈퍼점프 스크립트 다운로드

super jump scrip.js

[제작자 : 알수없음]



최초 제작하신분을 알수없어서 정확한 출처를 기재해 드릴수가 없는데 원작자님을 알게 되면 본문에 기재한 내용을 수정할 예정입니다. 적용방법은 가장 상단에 말씀드렸다 시피 블럭런쳐를 이용해서 기능을 추가해야만 작동이 가능하고 특별한 텍스쳐팩은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또한 해당 파일의 공유의 문제될 경우에는 언제든지 특별한 공지없이 삭제할수 있을음 알려드립니다. 그럼 플레이를 하면서 하늘높이 뛰어올라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