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에서 정말 멋진 효과를 만끽할수 있는 추천드리는 폭죽 스크립트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일단 필요한 앱으로는 마인크래프트 0.11.1버전이 있어야 겠구요~ 그리고 스크립트를 적용시킬 블럭런쳐가 있어야 적용이 가능하세요. 


블럭런처 스크립트 관리에서 첨부해드린 파일을 추가해서 플레이 하면 되는데 어떤 종류의 멋진 스크립트인지 함께 리뷰와 함께 하단에 다운로드파일을 받아서 실감나고 멋지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블런이 없으신분들께서는 제 블로그에 올려드린 베타판을 받으셔도 됩니다. 

링크 : 마크 , 마인크래프트 0.11.1 정식판 업데이트 상세리뷰-추천 스크립트, 블럭런쳐 APK ,탈출맵 드롭box 공유

일단사용법은 인벤토리를 열게되면 위에 처럼 인벤에 화약이 만땅 채워져 있는 폭죽들이 들어가 있어요.

화약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낮에는 환하니까 안되시고 밥으로 바뀌고 진행해야 멋지면서도 환상적인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아까말씀드린거 처럼 화면 인벤토리에 밤하늘을 밝고 환상 깊게 만들어 갈수 있는 여러 폭죽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하나씩 모두 다 사용하면서 어떤 식으로 연출 하고 있는 지를 재미있게 감상할수 있는 시간들을 가져 보세요.


우선 여러 분께서는 아무것이나 폭죽 한가지를 선택해 주신다음 바닥을 클릭해 주시면 기다림 없이 위로 높이 올라가면서 분수와 같은 불곷을 터트리면 터지게되는데 밑쪽에 영상도 올려드렸지만 정말 화려하게 뻥뻥터집니다. 정말 멋져용~~


폭죽의 경우에는 하나의 모양만 연출하는게 아닌데 인벤에서 각기 여러가지 종류를 선택해서 화면에 멋지게 연출이 가능하세요. 

환상적인 풍경을 다시금 바라 볼수가 있는 것으로 마크의 색다른 도전 이라 할수 있을 정도로 시간이 흘러 갈수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물건들이 업데이트 되고있는것 같아요.


하나씩 터트리는 것 보다는 동시에 두세개를 하늘 위로 날려 버리는 것이 왠지 더욱 화려함을 보이는것 같아요. 


하나씩만 터트리면 재미없으니까 한꺼번에 대규모로 터트리면 더 멋진 화면이 연출이 되세요. 

짧은 시간에 모든 사람들에게 커다란 즐거움을 선사 해 주고 있는 폭줄 놀이야 애들이나 어른 들이나 누구나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다 함께 즐길수가 있는 것이라 할수가 있겠지요.


가장 멋진불꽃 구경을 제대로 볼수가 있어 참 좋은것 같은데  지금 까지는 단 한번도 마크를 진행하면서 볼수가 없었던 장면들인 만큼 이번 폭주스크립트 추가는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있어서 즐거움이 배가 되게 해주고 있다는 것을 심어 주고 있는것 같아요.


참새님께서 작성한 리뷰인데 어떻게 적용되는지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수가 있으세요. [영상의 경우에는 제작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린게 아니라서 언제 지워질지 몰라요^^]

화려한 폭죽스크립터 

다운로드링크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제블로그에서는 타인자료를 업로드 하지 않으며 위에 링크를 통해서 자료를 내려받아서 즐겨주시면 되십니다.

자료 출처 는마인크래프트 포럼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