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1.1 정식판이 출시가 되었는데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 등장하자 마자 거의 하루정도 있다가 버전업을 한거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0.11.1 정식판 에서는 기존에 나왔던버전에 비해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다고 하는데 어떤부분들이 수정이 되었는지 그리고 지금까지 어떤버그들이 발견되었는지에 대해서 상세 리뷰를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함께 갖도록 할께요.


또한 마크 0.11.1 정식버전과 즐겁게 함께 할수있는 필수어플이라할수있는 블럭런쳐 최신버전 APK 설치파일 과 재밌는 스크립트, 그리고 대박 명작 탈출맵을 세이브파일을 다운받을수 있는 링크및 및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 마을시드등의 여러 정보들을 한번에 모아서 시작해볼께요. 

그전에 나왔던 0.11.0의 상세한 정보를 보실분들께서는 이곳 => 마인크래프트 0.11.0 정식판 업데이트 리뷰, 마을시드 - 블럭런쳐 베타 설치 드롭box ,탈출맵공유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빌드14까지 나오는 대기록을 세울정도로 상당히 많은 테스트 기간을 걸쳤는데 요렇게 시작화면이 v0.11.1 알파버전이라고 잘 표기가 되어 있는걸 확인이 가능하네요.

기능적인 부분의 경우에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큰 차이점은 없다고 할수가 있는데 다른 하나의 경우에는 ios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분들은 플레이를 못했다고 하는데 ios에서 업데이트해서 이제는 큰 문제가 없게 플레이가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최근에 업데이트 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부분은 다들 아시다 시피 다양한 연장들이라고 해아하나요?~ 

바로 칼과 괭이등이 추가가 된걸 확인이 가능하고 몬스터나 아니면 유저들끼리 즐겁게 가지고 놀수 있는 눈덩이까지 새롭게 삽입이 되었지요.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상관없지만 애플기기유저는 그동안 스킨을 구입을 못했지만 판올림이 되면서 정상적으로 위에서 보이는 다양한 모양의 개성넘치는 스킨을 직접 자신의 돈으로 구입후에 즐겁게 즐길수가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대장간과 다양한것들이 많이 있는 쓸만한 마을시드또한 공유를 하는ㄷ네 시드값의 경우엔 508803을 입력해서 즐겁게 플레이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다른 좋은것 시드들도 많지만 제가 해본거중에서 이게 가장 무난하고 쓸만한 마을인듯싶은데 여러분들도 직접 입력해보신후에 플레이 해보세요.


필독!! 마인크래프트 0.11.1 알려진 버그들 과 문제들 소개

위에 화면에서 처럼 크리에이티브모드에서 평지맵에서 플레이시에 맵밖으로  떨어져도 죽지않는 버그가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확인을 해보세요.  

그리고 위에서 보이시는 마인카트가 보이는데 마인카트 타고 뜨는 글자에는 광물수레라고 되어있고 스킨팩의 경우에는 글자가 안보이면서 빅토리안 수영선수라고 뜨는버그도 있습니다.




하트뿅뿅 하면서 나는 주인님께 순종할께요 하면서 하트 발사하는 귀요미 늑대의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바로 이 늑대 녀석들의 경우에 체력이 깍여져 있을때 고기를 줄경우에 전부 회복되지않고 회복이 안되고 멈추는 현상이 있는데 아무래도 길들여진 늑대의 체력을 줄여서 그렇다는 소리도 있다고 하네요.



잘 쌓아올린 블럭들의 모습이 보이는데 블럭을 설치및 파괴를 할경에는 혹은 엔티티를 없애버릴때 사운드가 오작동해서 겹쳐서 나오면서 재생되는 현상이 발견되고 있네요.  

개발자분들 알고 있다고 하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이건 다음버전에서 고쳐질듯 싶은데 0.11.2 버전에서 수정버전이 나오겠네요.


토치횃불들을 엄청나게 화면에다가 설치를 했는데 문부분이나 횃불의 옆쪽에 가까이 붙을 경우에는 쉐이딩 버그로 인해서 그림자문제가 발생을 해서 이상한 모양을 한다고 하네요. 

이건 모장에서 이미 알고 있다고 하는데 버전업이 되면서도 아직 개선되지 않은것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어요. 




크아악!! 내몸이 타들어가고 있어!! 요렇게 용암에서 플레이어의 몸이 타들어 갈경우에 물에 들어가면 정상적으로 타들어가는게 끝나야 하는데 계속 진행되는 버그도 있는걸 확인할수가 있었는데 어서 고쳐져야 할꺼같네요.

[긴급수정 위부분은 그전 빌드버전에서 문제 있던 부분이였네요 ^^]


일단 여기까지 여러가지 버그및 문제점들을 스크린샷과 더불어 설명을 올려놨는데 여러분들께서 직접 플레이 해보시고 어떤 다른 문제들이 있는지는 직접 찾아 보시기 바랄께요. 

그리고 하단에 다양한 세이브 파일과 유익한 정보들이 있으니까 다운받아서 재미나게 세계를 건설을 해보세요.




이거없으면 마크하는 재미는 빵점? 마인크래프트 0.11.1 정식판 과 100% 호환되는 필수 애드온 어플 블럭런쳐 1.9.8 beta 3 최신버전 [2015년6월11일기준]

다운링크 #1 , 드롭Box #2

위 블런 파일은 하단의 스크린샷에서 처럼  문제가 될수있어서 공유된 링크는 삭제처리 합니다.



위에 블럭런쳐의 경우에는 개발자가 정식적으로 배포하는 프리웨어 무료버전이며 저작권침해등의 문제없는 파일입니다. 블럭런쳐 pro[프로]판의 경우에는 돈주고 구입해야하는 유료버전이라 권리침해문제로 절대 공유및 올리지 않습니다.!!




1인용 마크 0.11.1 탈출맵 추천 해태에서 만든 없어서 못먹는다는 맛있는 꿀과 버터가 들어있는 맛있는 과자찾아 삼만리!! 




빛보다 빠른스피드로 하늘을 날아서 적들을 모두 무찔러봐라 어벤져스의 가장 뛰어난 멤버 아이언맨 이 등장하는 멋진 스크립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