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로 이시간에는 재미있고 무시무시한 마크 / 마인크래프트 공포탈출맵 1인용무서운 괴물이 등장하는데 심장이 약한 유저들이나 노약자께서는 플레이를 자재할것을 미리 여러분들께 당부 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공포탈출맵 깊은슬픔을 플레이시 그만큼 갑작스러운 괴물의 등장으로 소름끼치게 놀랄수가 있는데 솔직히 알면서도 너무재밌어서 계속할 정도로 대박재미를 보여주는 공포탈출맵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마인크래프트 깊은슬픔 탈출맵의 리뷰와 함께 하단쪽에 맵도 함께 받을수 있는곳 링크도 올려봤으니까 즐겁게 즐겨보세요.!!


플레이시에는 규칙 및 설정을 제작자께서 원하는 대로만 해준다면 최대한의 공포감을 조성시킬 수가 있을 것입니다. 

더운 날씨에 플레이하기 상당히 좋은 마크의 진정한 맵으로써 주인공이 사랑하는 딸 제시카를 찾게 되면서 스토리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시작이 되면서 이상하게 꼭 정신병원 처럼생긴 이 곳에 혼자 갇혀 있는 주인공 자신이 왜 여기 와 있는지 아무말도 하지 않고 사람들은 이를 보고 다들 미친 사람이라 하면 정신 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고 있어요.

하지만 사람들의 치료 권유에도 불과 하고 주인공은 거부를 하면서 계속해서 이상한 말을 하게 되는데 그녀석이 우릴 모두 죽일 것이라는 말을 하면서 계속해서 몸을 떨고 있답니다.

애플님께서 플레이했던 영상도 있어서 한번 올려봤는데 이것도 재미있는듯 하네용.

순간 화면이 찌그러지면서 유저께서는 병원에 입원하기전 몇일전으로 삶이 되돌아 오게 된느데 아무래도 과거와 현재를 재미나게 묘사한 내용을 담고 있는것 같아요.

항상 자신의 딸을 제일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아빠 딸아이 제시카를 보로 성급하게 집안으로 들어가 보지만 평상시에 아빠 하며 달려와 안기는 딸이 보이지 않자 대저택을 돌아 다니게 됩니다.

주변에는 아무런 인기척을 느낄수가 없을 정도로 너무 조용하게 느껴지고 있는데 아무리 찾아 보고 이름을 불러 보지만 전혀 대답이 들려 오지 않고 있어서 아빠는 내심 걱적을 하게 됩니다.

침실에는 중요한 단서가 될만한 무언가를 획득해 나갈수가 있으니 꼭 찾아 주시면서 다른 룸안으로 들어갈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동안 주변을 뒤지면서 이렇게 좁다란 골목에 놓여 있는 방문들을 찾아 낼수가 있었는데 이곳도 모두 한군데도 빼놓지 마시고 하나씩 순서대로 들어가 아이가 있는지 찾아내야 합니다.

이런 앞에 진열되어 있는 상자에서 쪽지를 찾아 내게 되는데 제시까는 누군가가 자신을 바라보고 있으며 잠겨 놓은 방문을 계속해서 소름끼치도록 긁고 있다며 도와달라 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심상치 않은 분위기 현재 집안에는 자신외에 또 어떤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섬뜻 눈치첼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사람은 절대 아니라는 것을 어리 아이들도 충분히 알수 있을 정도로 두려움이 나타나고 있어요.

계속해서 유저께서는 딸아이를 힘겹게 찾아 다니면서 형체를 알아 보기 힘겨운 몬스터를 여러 차레 만나게 되는데 아쉽게도 자신이 소중히 여기던 자녀는 괴물에게 처참한 죽음을 당하게 됩니다.

엔딩 장면은 바로 처음 시작한 병원으로 가는 것으로 유저께서는 그냥 주인공이 병원에 오기전까지의 스토리를 경험하게 되는 내용을 재미나게 플레이 할수가 있지요.



 마크 공포탈출맵 깊은슬픔다운링크

 http://www.9minecraft.net/grief-map/

[링크로 이동하신후에 하단쪽에 메디어파이어 링크를 누르시면 맵을 다운로딩하고 즐길수가 있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