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이시간에는 재미있고 조금은 웃긴 마크 1.5.21 버전용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허니버터칩을 찾아서랍니다. 

제작자 골드라는 닉넥임을 가지신 분이 요즘 인기 절정에 이르는 맛좋은 스넥 허니버터칩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허니버터칩을 찾아서의 주인공은 전설에 칩이라 불리우는 허니를 찾아 힘차게 나서면서 여러 가지 험난하게 펼쳐진 함정들을 해쳐 나가주셔야 합니다.

시작부터 평탄치 않은 난이도가 제공이 되는데 플레이시 주의사항대로 불필요한 행동은 최대한 삼가해주시면서 정해진 룰대로만 그대로 똑같이 따라해 주시면 가볍게 세상에서 가장 맛좋고 영양가 많은 것을 찾아 낼수가 있답니다.



이곳이 첫번째 관문으로써 접은 골목길을 신속하게 걸어가 주셔야 하는데 주변에는 붉은색으로 만들어지 아주 뜨거운 용암이 들끌고 있으니 조심히 피해 주시면서 안전하게 움직여 주셔야 한답니다.


이렇게 좌측 우측으로 계속해서 가장 자리에 뜨거운 곳으로 이동하지 않도록만 해준다면 뭐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니 유저들께 있어서는 쉽게 벗어 나실수 있을 거에요.


이번에는 경사가 아주 높은 계단을 올라가 주셔야 하는데 이곳에는 아무런 함정 같은 것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정상까지 그냥 빠르게 달려가 주시면서 올라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길게 펼쳐 지고 있는 레일 여러분께 서는 놓여 있는 마인카트를 올라나 힘차게 달려 가실수가 있는데 이와 같이 탈것을 타고 전속력으로 달려 준다면 무한 질주 본능을 느낄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마음껏 컨트롤 하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정해진 스토리만 아무런 문제 없이 풀어 나가면 주어진 모든 미션들을 완성하면서 완료할수 있는데 어렵지가 않다는 것을 알수가 있죠.


 게임 저장 되는 곳 세이브 포인트라 말할수가 있는데 틈틈히 주변에 놓여 있는 힌트들을 가지고 열심히 유저들께서 원하시는 버터칩을 빠르게 찾아 나서기 위힘 안간힘을 써 주셔야 한답니다.


이건 뜨거운 기운을 가지고 있는 용암을 이용한 고도의 눈속임이라 설명되었는데  참고 하시면서 앞으로 나아가면 속임수에 걸려 들지 않도록 플레이를 해주어야 문제를 마스터 하게 됩니다.


곶갱이를 들고 주변에 놓여 있는 블럭들을 하나씩 제거해 주시기만 하면 간단한 아이템을 찾아 낼수가 있는데 무분별한 파괴를 제작자께서 주의사항으로 일러 주는데로 이점은 사용자가 알고 계셔야 합니다.


드디어 가장 고난이도로 이뤄 지고 있는 점프맵 역시 장해물중에서 가장 까다롭다는 것으로 이것이 빠지면 마크 하는 맛이 안난다는 분들도 상당히 많을 만큼 커다란 재미와 스릴감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아요.


한발짝씩 점프를 이루면서 균형있게 뛰어주셔야 하는데 아주 조금만 잘못 되어고 밑으로 떨어져버려서 죽을수가 있습니다. 조심해야 하는데 그래도 무한 으로 해당 지점에서 다시 살아 나니 큰 상관은 없지요~


삼십분가량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플레이 하는 모습을바라만 보아도 충분한 재미를 만끽할수가 있고 또 직접 맵을 진행하시면서 막히는 부분에 있어서 해결책을 찾아 나설수 있게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0.11.0 탈출맵 허니버터칩을 찾아서 

블로그 다운로드 받는곳링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