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이시간에는 티비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깜찍하고 귀엽게 생긴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추천!! 포켓몬 스크립터를 소개및 다운로드 세이브파일  받을수 있는 링크또한 함께 올려볼께요~

마크 , 마인크래프트 0.11.1 정식판 업데이트 상세리뷰-추천 스크립트, 블럭런쳐 APK ,탈출맵 드롭box 공유

마인크래프트 0.11.1 포켓몬 스크립트를 해보셨던분들께서는 아실테지만 만든 완성도가 높아서 많은 분들께서 적용해서 플레이를 하고있는 인기스크립터중에 하나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유투브 비제이 닉네임 포테이토님께서 리뷰를 하는 영상인데 이런형태로 한다고 보시고 참고를 하면 이해가 편하실듯 싶네요.

진행방법의 경우에는 몬스터볼을 이용해서 포켓몬을 소환하거나 다시 넣을수가 있으며 중요한 내용은 텍스쳐팩과 함께 적용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세요.

 그럼 어떤 스크립트인지 밑에서 잠깐 리뷰를 통해 살펴볼께요.



플레이시에 피터지게 싸우는 방법으로는 볼을 이용해서 다른 포켓몬을 선택해서 싸움을 시킬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포켓몬스터에 등장하고 있는 구슬들이 준비되어져 있는데 하나씩 클릭을 할때 마다 랜덤으로 서로 다른 속성들을 지니고 있는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하나씩 오픈 하는 재미가 뛰어 나네요.



특이 한것은 여러 몹들을 서로 조합하여 레어급 몬스터를 소환시킬수가 있는데 매우 낮은 확율로 운이 따라야만 좋은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을 힘들게 남들어 놓을수가 있답니다.



 대전하고 있는 몬스터녀석들을 처치하려고 하면 빈 포켓몬의 볼을 이용해서 손가락으로 터치를 하면 됩니다.

딱 보아도 누구나 알수 있는 귀엽고 너무나도 깜찍한 피카츄 주요무기는 자신의 몸에서 어마무시하고 강력한 수만볼트의 전기를 몸에서 내뿜어 대상들에게 일시적인 전기 충격을 가해 막대한 피해를 주고 있지요.



공중을 마음것 날아 다니면서 지상까지도 다양하게 공격할수가 있는 몹으로 이동 면에 있어서는 그 어떤 것도 따라 올수가 없을 정도로 대단한 성능을 갖추고 있는 포켓몬입니다.



아니 저녀석 싸우다가 뒷모습까지 보이고 있네요 ㅋㅋ 

이렇게 한개 두개씩 유저들이 원하시는 대로 터치를 통해 새롭게 생성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는데 능력치가 가장 좋은 것이 등장 할때 까지 구슬을 계속해서 조합하거나 사용해 주세요.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의 모습이 보이네요. 하단쪽에 간단히 파일 첨부 만으로 적용을 시켜 줄수가 있어 새로운 플레이를 예상할수가 있는데 역시 마크는 그 어떤 게임들과는 가장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요.



 

티비 애니메이션속에서는 바라 볼수가 있엇던 수십가지의 주인공들을 쉽게 만나 보실수가 있는 좋은 점들을 갖추고 있어서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이 적용 시켜 실시간으로 진행을 재밌게 진행이 가능하고 여행중에 상당히 많은 포켓몬스터들을 만날수가 있으세요. 

상세하게 리뷰를 해드리려고 햇지만 저의 가진 마크의 지식이 짧아서 여기까지만 리뷰하고 마치도록 하겠고 제블로그에 정말 추천드릴수가 있는 다양한 탈출맵들도 많이 소개가 되어 있으니 탈출맵 리뷰를 보시고 마음에 드는 맵의 세이브 파일을 내려받아서 즐겁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추천 마크 탈출맵 정보 및 글보기 =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0.11.1 호환 포켓몬 스크립터 및 텍스쳐팩 


다운로드링크


*적용방법은 다들 잘알기때문에 설명은 통과하도록 할께요. 또한 저작권 문제로 인해 직접 공유는 하지않으며 위에 링크를 통해 이동된 곳에서 자료를 받으셔서 플레이를 하시면되십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즐거운 마크의 세계로 푸욱 빠져들어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