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재밌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수가 있느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여름편인데요, 

더운 여름이 찾아보면서 이렇게 여러분들이 매일 같이 즐겁게 진행하고 있는 마크 맵도 한 여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께 새롭게 찾아왔답니다. 

해당 탈출맵 세이브파일을 다운받을수 있는곳도 링크해드렸으니까 리뷰도 보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여름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은 대규모의 다양한재미의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데 싱글이 아닌 멀티플레이를 자신하고 가장 친한친구들과 함께 진행할 수 있으세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0 설치 상세리뷰 - 마크 0.11.0 블럭런처 설치 ,탈출맵,모드 다운링크공유

위에는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여름 을 도티님께서 즐겁게 말하면서 플레이하는 영상또한 올려봤는데 하단 리뷰와 함께 동영상도 보신다면 플레이시에 상당한 도움이 되실꺼 같은데 꼭 시청해보세요!!



푸른 목장 녹색으로 가득 매워 있는 풀밭 산뜻한 바닷이 불어 오면서 왼쪽 호스에서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 올것같은 느낌을 보태 주고 있으니 이곳에 잠시나마 서성이고 있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할수 있을 것 같군요.대모험을 펼쳐 갈 수가 있는 아주 재미나게 하나씩 탈출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찾아 나서면서 주면에 적혀 있는 힌트들을 통해 함정들을 열심히 해쳐나가주세요.

주인공은 매일 같이 똑같은 일상생활로 인해 짜증나고 지루함에 지쳐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 황상 하는일 없이 방안에만 쳐박혀 텔레비전을 감상하거나 또는 만화 책들을 보면서 컴퓨터 게임만하고 허무한 세월을 보내고 있어요.

어늘날 어머님께서 음식을 만들기 위해 당근이랑 감자랑 시장에서 사오라고 심부름을 시키게 되면서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되면서 즐거운 모험이 시작이 됩니다.

24시간 편의점에서는 여러 가지 물건들이 판매 되는데 현재 소지 하고 있는 돈이 없어서 구입할수가 없는데 이상하게도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어 있는 장소에 생뚱맞게 철갑옷이 판매 되고 있네요.

앞으로 걸어 가면서 500년이 지난 나무를 찾아 볼수가 있는데 그곳에서 작은 레버 상자를 찾아 낼수가 있으세요.

 나무 주변을 상세하게 뒤져 가면서 찾아 낸다면 자동으로 열리는 문을 통해 나무 안쪽으로 들어가 주셔야 해요.

총 6단계로 해당 탈출맵이 계속해서 이어서 진행이 되고 있는데 그만큼 시작점부터 끝 마무리까지는 엄청 긴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내심 일깨워 주는군요.

주변 벽면에 설치되어 있는 나무 푯말들 현재 유저의 상황을 제대로 제연을 하고 있는거 같네요. 

설명를 해주고 있는데 쉽게 이해 할수가 있는데 역시  재미난 스토리를 지니고 있어서 몇번을 다시 하게되네요. ㅋㅋ

맵을 이동중 쉽게 찾아 낼수가 있는 세이브 포인트와 엔더 상자를 찾아 볼수가 있어요. 

이곳이 바로 여러분들의 잃어 버린 기억들을 다시 처음 으로 되돌려 주고 있는 신전이라 할수가 있어요.

 주위에는 따사로운 봄을을 걸쳐 무더운 여름을 보여주고 있듯이 예쁜 꽃들이 활짝 피어 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어요.


마인 카트를 타고 레일을 달려 가고 있는데 너무 짦은 거리를 보여주고 있지요. 이곳에서는 무언가 탈출에 도움이 되고 있는 단서들을 하나씩 찾아 주셔야 해당 지역을 안전하고 빠르게 벗어 나보세요.

마크 스토리 탈출맵 여름편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computer2500/20184080417

[추가적으로 제 블로그에는 상당히 많은 탈출맵 세이브파일등과 리뷰등이 함께 수록이 되어 있으니까 이것만 보시지 마시고 다른맵들도 받아서 즐겁게 즐겨보세요!!]

이사만루 풀카운트 공략 리뷰- 리얼하고 스릴넘치는 최고의 모바일 스포츠 야구게임을 즐겨보자!!


728x90
반응형

댓글()